한빛 '오디션', 7주년 기념 '커플가든 확장'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는 자사의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의 7주년 신규 콘텐츠로 커플가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이용자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어 가꾸는 공간이다. 이용자들은 커플가든에서 꽃과 나무를 키우고 만개한 꽃을 수확해 커플 액세서리를 얻는 등 알콩달콩 가든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커플가든 확장 시스템이 추가돼 커플가든 상점에서 커플가든 확장열쇠를 구입해 수확 공간을 2배로 늘릴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커플가든 확장을 기념해 10월13일부터 11월3일까지 커플가든 전용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가든에서 만개한 식물을 수확 시 마다 포인트를 획득하고 홈페이지에서 화장품, 목걸이, 팔찌 등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발표한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가든 내 만개한 꽃 수확 시 커플포인트와 커플가든 평점을 추가로 제공하는 설치형 토템 '꽃놀이하러온 고슴도치(커플포인트), '정원의대장 농부고슴도치(가든평점) 패키지 2종을 10월27일까지 2주 간 한정 판매한다.

토템 패키지는 올해 7월에 다이아 자판기 업데이트를 통해 한차례 선보인 상품으로 자판기에서 일정한 확률로 획득 가능한 '설치형 토템'을 직접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구성도 기존과 동일하게 고슴도치 토템과 최고급 촉진제 2개 묶음으로 선보이며, 기간 내에 원하는 토템 패키지를 선택해 새로 열린 제2의 가든을 취향에 따라 혹은 전략적으로 다양하게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오디션은 10월13일부터 10월16일까지 4일간 '만개한 꽃' 수확 시마다 커플포인트 100점, '아낌없이 주는 나무' 수확 시마다 커플포인트 360점을 보너스로 즉시 지급하는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7주년을 맞아 루미 시스템을 시작으로 최대레벨 상향, G.마에스트로 4~5 등급 승급 미션에 이어 커플가든 확장 업데이트까지 이용자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 발전해 나갈 오디션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디션
오디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