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신규 업데이트 ’에피소드5 : 초월’ 오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직접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에 ‘에피소드 5 : 초월’과 함께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오픈한다고 오늘(26일) 밝혔다.

‘에피소드 5 : 초월’은 '에오스 레드' 이용자들의 요구 사항에 맞추어 신규 신화 등급 장비와 잠재력을 해방시키는 ‘포스 개방 시스템’, 경험치와 장비는 물론 소울 각인, 포스 개방까지 이전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클래스의 균형적인 밸런스를 위한 ‘클래스 케어’ 등의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크로스월드 던전 1종과 신규 던전 2종이 업데이트된다. 크로스월드 던전 ‘영원의 정원’은 이 세계의 근간인 세계수가 자라난 신비한 정원으로, 오염된 세계수를 구할 능력자들만 입장이 허락된다. 신규 던전의 적정 입장 레벨은 90레벨 이상이며, 전설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고대신의 소울, 용기사의 문장과 전설 스킬북 조각, 전설 소울 가루, 결속의 소울 가루 등을 얻을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초로 신화 장비를 획득하는 모험가 1명에게 닉네임, 서버가 각인된 골드 바를 증정하는 이벤트인 '신화 장비 이벤트'와, 각 클래스 레벨 랭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플립 4, 갤럭시 워치,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10만원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외에도, 몬스터에게 얻을 수 있는 '호박 상자'를 '할로윈 주화'로 교환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의 관계자는 “금번에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 5 : 초월’은 유저들 요구 사항에 맞추는 것에 집중했으며, 이후 업데이트 방향도 유저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오픈한 서버 ‘레벤스’에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에오스레드
에오스레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