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1주년 특집 방송 준비.. 강화된 TJ 골든 쿠폰과 새 클래스 발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 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가 1주년 특집 생방송 '디렉터스 토크 인 타이완(Director’s Talk in Taiwan)'을 28일 오후 8시(한국 기준)에 진행한다.

'디렉터스 토크 인 타이완'은 '리니지W'의 주요 개발진이 약속한 글로벌 이용자와의 소통 방송이다. 대만 타이페이 현지에서 생방송으로 열린다.

디렉터스 토크 인 타이완 방송
디렉터스 토크 인 타이완 방송

이성구 리니지 IP(지식 재산) 본부장, 강정수 사업실장, 최홍영 개발실장이 직접 출연하며,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특히 방송에서 1주년 업데이트 콘텐츠인 ▲'리니지W' 최초의 오리지널 클래스 ▲신규 영지 ‘오렌’에 대해 상세 정보를 공개하게 되며, 엔씨(NC) 측은 이 방송을 통해 1주년 기념으로 혜택이 보다 강화된 'TJ's 골든 쿠폰'과 '리니지W'의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도 밝힐 계획이다.

이용자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