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M, 'OASIS 2: YOU' 업데이트.. '광전사가 더 미쳤어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늘(30일) 'OASIS 2: YOU'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부트된 '광전사' 클래스(Class, 직업) ▲클래스 체인지 ▲성장 지원 던전 ▲신규 혈맹 레이드와 '신념의 탑 3층' ▲TJ 쿠폰 4종 등의 'OASIS 2: YOU'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더 강력해진 광전사 클래스
더 강력해진 광전사 클래스

먼저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적에게 돌진해 전투를 펼치는 '광전사' 클래스가 강력하게 개선됐다. 적을 처치하면 파티원에게 이동 속도 증가 버프(Buff, 강화효과)를 주는 신규 스킬 '샤우팅'이 추가되었으며, ▲체력을 더욱 많이 상승시키는 '기간틱(라이징)' ▲특정 조건에서 대상에게 '충돌 후유증'을 부여하는 '차지' 등 기존 스킬도 상향됐다. 이용자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클래스 체인지'에 참여해 캐릭터를 '광전사'로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리니지M'에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되어, 이용자들은 ▲19레벨 이상의 혈맹이 참여해 보스 몬스터 공략에 성공하면 '발라카스의 마갑주 재료', 스킬북 등을 얻는 '발라카스의 분신 레이드' ▲최종 보스 '질투의 이자벨'이 등장하는 '신념의 탑 3층'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하는 던전 ‘사막의 오아시스 사냥터’를 열었다. 이용자는 높은 경험치와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이번 'OASIS 2: YOU' 인터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TJ 쿠폰' 4종(룬 복구, 스페셜 변신 합성,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을 발행하며, 영웅 등급의 '천상의 수호 기사', '천년 구미호', '기사단의 장비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오아시스 쿠폰' 3종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엔씨(NC)는 30일 오후 2시부터 '광전사'와 마법인형 9종을 본따 만든 피규어 '아트토이 시즌3: 광전사 아트토이'를 11번가에서 판매한다.

이용자는 피규어, LED 거치대와 함께 다양한 보상([아트토이] 스킬카드 뽑기팩 상자 10개, [아트토이] 코인 선택 상자 20개 등)이 담긴 '아트토이 보상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13일까지 아트토이 미니게임 '마법인형 대소동'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