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베리 스튜디오, 방치형 로봇 게임 '그란젠카' 1주년 맞이 이벤트

게임베리 스튜디오(대표 김성현)는 방치형 로봇 롤 플레잉 게임 '그란젠카'가 21일, 출시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2월 22일 출시된 '그란젠카 : 방치 로봇 키우기'는 출시와 동시에 국내 앱스토어 게임 전체 순위 1위, 6개월여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회 돌파, 구글 플레이스토어 신규 시뮬레이션 1위 및 전체 인기 순위 6위, 일본 앱스토어 게임 전체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평점 4.5(만점 5.0), 앱스토어 평점 4.3(만점 5.0)을 유지하며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그란젠카'가 출시 1주년을 맞은 만큼 업데이트와 더불어 ▲새로운 신화 등급 기체 추가(불꽃용자 그란플레임) ▲1주년 이벤트(출석, 미션, 상점, 전용 쿠폰(1stgrandzenka)) ▲용자 미션 시즌 5(새로운 용자 미션 이용 가능) ▲기간 한정 상품 추가(1주년 기념 프리미엄 패키지 등) 등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금일(21일) 점검 이후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출석 및 던전 이벤트를 추가할 예정이다. 던전 플레이 시 눈사람 재화를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베리 스튜디오 김성현 대표는 "많은 이용자들이 꾸준히 그란젠카를 아껴준 덕분에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소회를 전하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보상체계를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수정됨_그란젠카 1주년
수정됨_그란젠카 1주년

그란젠카
그란젠카

그란젠카
그란젠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