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시그니처 영웅 ‘적량’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오늘(23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시그니처 영웅 ‘적량’을 공개했다.

5성 운명 등급 ‘적량’은 ‘브룬’ 국가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영웅으로 ‘은신’에 특화돼 있으며 적의 강화 효과를 제거하고 약화 효과를 부여하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적량’은 오는 1월 5일까지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테마 ‘시크릿 인베이젼’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코어레이드가 진행된다. 코어레이드를 공략하면 보상으로 오렌지 페이트코어 ‘선물 왔어’용’-비트루’를 비롯해 ‘4~5성 아티팩트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쿠폰은 ‘페이트코어 영입권’ 및 ‘국가 영입 티켓’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규 레드 페이트코어 ‘패왕의 길-슈프라켄’을 획득 할 수 있는 ‘Get the Red!’ 미션이 추가됐으며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등이 진행됐다.

‘적량’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월 26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총 77회에 걸쳐 고급 무료 영입을 진행할 수 있다.

신규 시그니처 영웅 ‘적량’
신규 시그니처 영웅 ‘적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