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에서 새해 맞이 카운트 다운 행사 연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서 2022년의 마지막날,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카이아섬 해변가에서 열리는 카운트다운 불꽃놀이는 '플레이투게더'의 이용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2023년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불꽃놀이 외에도 메인 광장에는 NPC '새하루'가 깜짝 등장해 대화를 나누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새해맞이 특별 코스튬을 선물하고, 카이아섬 곳곳에 숨겨진 알파벳 풍선을 찾아내는 숨겨진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더불어 겨울을 맞이한 캠핑장에서는 겨울 시즌에만 획득 가능한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얼음왕국'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캠핑장에 나타난 3명의 NPC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 미션과 캠핑장 가운데 얼어붙은 호수에서 낚시를 통해 '눈꽃 코인'을 획득하고 이를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NPC '미끄리'를 통해 스켈레톤을 타고 눈 덮인 카이아섬 이곳저곳을 다닐 수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관람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랄랄라 뮤직 페스티벌'도 카이아섬 콘서트장에서 펼쳐진다.

플레이투게더
플레이투게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