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샬롯의 테이블', 출생의 비밀 다루는 에피소드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엔트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에 신규 에피소드와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에피소드 '반드시 오고 말 행복'은 주인공 '샬롯'의 애정관계와 '샬롯'의 출생의 비밀에 대해 주변인물들이 의문을 품게 되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이용자는 이 과정에서 레스토랑 발코니를 꾸미고 새로운 음식 '농어 스테이크'를 플레이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상시 콘텐츠 '집으로 가는 길'을 추가한다. 오는 9일부터 제공될 예정인 '집으로 가는 길'은 고양이 '쿠키'가 레스토랑 '샬롯의 테이블'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발바닥 스탬프를 모아 퍼즐 부스터, 골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퍼즐 블록을 없애며 아보카도를 손질해 나가는 퍼즐 기믹과 5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코스튬 아이템 '귀걸이: 미다스 2023E',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샬롯의 테이블',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넷마블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샬롯의 테이블',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