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에 '그랑블루 판타지' 캐릭터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월드 플리퍼’에 ‘그랑블루 판타지’의 한정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월드 플리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그랑블루 판타지’는 사이게임즈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로, 통일감 있는 유려한 화풍과 박진감 넘치는 BGM,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IP(지식재산)이다. 2014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도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한정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는 2월 3일까지 ‘★5 [진홍의 천광 제타]’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2종이 새롭게 등장하며,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 [진홍의 천광 제타]’는 먼 세계에서 온 붉은 창술사로, 알베스의 창을 겨누고 가장 가까운 적에게 돌진하여 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불멸의 군청 베아트릭스]’는 먼 세계에서 온 검사로, 자신의 체력과 교환하여 자신의 주위를 엠블라스크로 베어내 닿은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이 외에도, 마법탄을 전방으로 발사해 명중한 적과 주위에 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행상인의 젊은 리더 타윌]’, 주술 도구의 신비를 두른 창 공격으로 전방의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4 [억울한 주술 도구 수집가 지젤]’이 함께 등장한다.

강림토벌 ‘크로스 블루’도 등장한다.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풍신·뇌신’을 토벌하고 얻는 보스 코인을 이용해 기간 한정 장비 및 다양한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그랑블루 판타지’와의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성도석 1,500개’를 제공하며, 1월 28일부터 2월 6일까지는 ‘1일 1회 무료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드 플리퍼', '그랑블루 판타지' 컬래버레이션
'월드 플리퍼', '그랑블루 판타지' 컬래버레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