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에피소드 VI 각성' 사전예약 진행

블루포션게임즈(정재목 대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에오스 레드'가 2023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피소드VI 각성: 대격변의 시작!”에 대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 VI 각성: 대격변의 시작!” 사전예약 보상으로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복구 주문서와 합성에 실패했던 펫을 다시 합성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울, 찬란한 강화 주문서, EP6 기념 지원품 상자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동시에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는 신규 서버 <무스펠>의 캐릭터명 선점도 진행된다. 신규 서버에서는 성장 지원을 위해 골드 및 경험치 추가 버프 50%가 적용됨과 함께, 빠른 성장을 위하여 +9 영웅 무기, +7 영웅 방어구, 전설 펫 소환 주문서, 가방 확장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다이아 상품을 1일 1회에 한하여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서버 전용 상품도 판매되며, 신규 유저를 위해 지원 물품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블루포션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2023년 첫 업데이트를 통해 '에오스 레드'만의 새로운 재미를 지속 전달하겠으며, 금번 업데이트와 함께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겨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6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