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ONI :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 선주문 진행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KENEI DESIGN이 개발하는 3D 액션 게임 'ONI :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오는 2월 2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ONI: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
ONI: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

PS5,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발매되는 'ONI :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은 오니들의 혼이 떠도는 키세지마를 배경으로 홀로 살아남은 주인공 오니 쿠타와 정령 카제마루가 함께 사람이자 악귀인 모모타로를 쓰러뜨리기 위한 여정을 그린 3D 액션 게임이다.

특히, 쿠타의 방망이를 사용한 다채로운 공격과 쿠타와 정령 카제마루를 동시에 조작하는 '일심동체' 액션 및 눈부신 초원과 수려한 숲이나 거대한 암석이 자리한 평원 등 KENEI DESIGN의 풍부한 색감으로 가득한 그래픽을 만나 볼 수 있다.

초회 구입 특전_칸나의 의상 청파초
초회 구입 특전_칸나의 의상 청파초

게임피아는 패키지 초회 구입을 진행한 이용자에게 DLC '쿠타의 행장・미채'와 DLC '칸나의 의상・해골', 행운! 액막이! ONI 부적 스티커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ONI :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의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오는 3월 8일까지 진행되며, 정식 발매일은 3월 9일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