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햄버거 하나 주세요!" '블루아카', 프랭크버거와 제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28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손잡고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라면 상상초월의 사건사고도 마다하지 않는 동아리 ‘미식연구회’ 소속 학생들이 대표 캐릭터로 나선다.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는 Premium US beef로 만든 베이컨해쉬버거, 콘치즈볼 3개, 게다리살튀김 3개와 탄산음료로 이루어져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며, 2월 28일부터 3월 28일까지 전국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제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하루나’, ‘준코’ 등 ‘미식연구회’ 학생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제휴 기간 동안 ‘프랭크버거’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 전원에게 세트 ‘프랭크버거 기념 카드’, ‘30만 크레딧 포인트’, ‘상급 활동 보고서(10개)’, 200 AP로 구성된 쿠폰을 지급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공지에 기대평을 남기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프랭크버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제휴와 함께 이벤트 스토리 ‘방과 후 디저트 이야기 ~달콤한 비밀과 총격전~’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복잡미묘한 과거로 고민을 가진 ‘카즈사’가 선생님에게 상담을 요청한 가운데 그녀와 ‘방과후 디저트부’를 둘러싼 좌충우돌을 확인할 수 있다. 또, 3월 13일까지 ‘전설의 스케반 카스팔루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로노스 스쿨’의 ‘카스팔루그’ 특집 기사를 구독하면 매일 ‘청휘석’ 200개를 지급하고, 6일차에는 ‘고급 쿠키 세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 외 신규 학생 2종을 추가한다. ‘SRT 특수학원’ 소속 ‘모에’는 관통 타입 스페셜 학생으로, ‘EX 스킬: 강철의 비’ 사용 시 직선 범위 내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주고 공격력에 비례한 화상 지속 대미지를 20초간 가한다. ‘카즈사’는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의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이며, 즉시 재장전 효과를 부여하고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 달콤한 포화’를 구사한다.

‘블루 아카이브’, ‘프랭크버거’ 세트 출시
‘블루 아카이브’, ‘프랭크버거’ 세트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