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주제곡, 인기 유튜버 '라온'이 부른다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프로모션곡을 ‘라온(RAON)’이 발매 예정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프로모션곡을 부르는 ‘라온(Raon)’은 433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뮤직 크리에이터로, 애니송 커버 영상을 주로 다루고 있다.

특히 파워풀한 가창력과 특유의 허스키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보유하고 있어 '블랙클로버 모바일' 프로모션곡에서 라온의 음색이 어떻게 표현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곡은 게임 음악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인기 프로듀서 최신엽(seibin)과 박진배(ESTi)가 참여했다. 프로모션곡은 추후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게임의 프로모션 곡을 찾던 중 라온의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듣게 되었고, 해당 앨범의 곡 분위기와 라온의 보컬이 게임의 세계관과 가장 어울린다고 판단되어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주제곡을 부르게 된 인기 유튜버 ‘라온’
블랙클로버 모바일 주제곡을 부르게 된 인기 유튜버 ‘라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