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코드, 베트남 법인 설립...글로벌 5개국 법인 구축

베이글코드(대표 김준영, 윤일환)가 베트남 하노이에 신규 법인을 설립했다고 15일 밝혔다.

베이글코드 베트남 법인은 한국, 영국, 이스라엘, 우크라이나에 이은 5번째 법인으로, 게임 개발 스튜디오다. 연내 소프트 론칭을 목표로 모바일 캐주얼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베이글코드는 올해 글로벌 신작 라인업을 강화하고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글로벌 모바일게임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 글로벌 소셜카지노 퍼블리셔 매출 15위, 매출 성장세 3위를 기록했다.

회사의 대표작 '클럽베가스'는 북미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게임 매출 91위 달성했고, 올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캐시빌리어네어'도 소프트론칭 기간 동안 매출 100억을 돌파하는 등의 기록을 세웠다.

베이글코드 김준영, 윤일환 공동대표는 "베이글코드의 글로벌 법인은 개발, 데이터&AI, 마케팅,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전문팀이 진용을 갖춰 협력하고 있다."며, "우리의 성공경험과 베트남 개발 스튜디오가 출시할 게임들이 결합해 베이글코드가 글로벌 게임사로 더 크게 성장하는데 일조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이글코드 ci
베이글코드 ci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