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 웹젠 게임 4종과 함께 즐기세요

웹젠(대표 김태영)은 봄을 맞이해 PC온라인게임 'R2', '뮤 온라인', '샷온라인'과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2' 등 자사 게임 4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PC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R2'에서 23일까지 일주일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수 던전인 '아가레스 저택'을 개방한다. 또 '다색카드' 교환을 통해 이벤트 변신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획득한 '다색카드' 20장을 교환할 경우 특별한 3월의 행운 아이템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점령 횟수에 따라 상위 길드에 고급 보상을 제공하는 '데모자르 섬 베이스캠프' 점령 이벤트도 마련했다.

'뮤 온라인'에서는 4월 6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몬스터의 체력은 20% 감소하고, 이용자가 사냥 시 획득하는 경험치는 30% 증가한다. 상품 구매 후 30일간 20번의 선물을 받는 '시그니처 럭키박스'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봄 한정 세일즈 패키지도 선보인다.

'샷온라인'은 '꽃을 기다리는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중 획득한 '꽃잎'을 교환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서는 4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쿠폰을 제공한다. 커뮤니티에 공개된 쿠폰 번호를 게임 내에 기입한 회원들에게 '봄의 선물' 호칭을 제공한다.

각 게임 이벤트에 대핸 자세한 정보는 웹젠 게임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자사 게임 4종에서 봄맞이 이벤트
웹젠, 자사 게임 4종에서 봄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