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어린이날', 할인 돌입한 게임 유통사들

내일부터 시작되는 어린이날 연휴, 전국에 비 소식이 예고되어 있어 나들이를 꿈꾸는 많은 이들이 실망을 금치 못하고 있다. 비록 야외활동은 힘들게 됐지만, 게임사들의 할인 프로모션은 날씨에 영향받지 않고 정상적으로 진행 중이다. 평소 즐기고 싶던 게임이 있었던 게이머라면 이 기회에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닌텐도 스위치 e숍 할인
닌텐도 스위치 e숍 할인

먼저 한국 닌텐도는 오는 5월 7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에서 최대 76% 할인을 제공하는 ‘2023 어린이날 세일’에 돌입했다.

여기에는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개봉과 함께 주목받은 ‘마리오’ IP의 게임들이 다수 포함되었다. ‘마리오 카드 8 디럭스’, ‘슈퍼 마리오 3D월드 + 퓨리 월드’,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MARIO + RABBIDS SPARKS OF HOPE)’ 등이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 세트’는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할인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할인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도 오는 5월 10일까지 ‘기프트 위크 세일’을 통해 총 2,063개의 PS4, PS5 게임과 DLC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기에는 ‘몬스터 헌터 라이즈’, ‘용과 같이 유신! 극’, ‘페르소나 5 더 로열’, ‘그랑블루 판타지 Versus’, ‘GTA 5 프리미엄 에디션’ 등의 인기 타이틀이 대거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콜 오브 듀티®: 뱅가드’, ‘호라이즌 제로 던’, ‘갓 오브 워’, ‘라쳇 &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와 같은 작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스팀 할인
스팀 할인

스팀(STEAM)도 세일에 동참한다. 이번 세일은 일본 게임들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주요 타이틀로는 ‘파이널 판타지 XII’, ‘용과 같이 7’, ‘단간론파’, ‘페르소나 4 더 골든’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데드 라이징 4’, ‘드래곤볼 Z 카카로트’, ‘옥토퍼스 트래블러’, ‘리틀 나이트메어’, ‘소닉 프론티어’ 등 수천 가지 게임을 할인한다.

다이렉트 게임즈 할인
다이렉트 게임즈 할인

에이치투 인터랙티브는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봄맞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세일은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하고 최대 94%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아노 1800’,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와치 독스’ 시리즈 등의 기본 게임은 물론, ‘더 크루’ 시리즈 시즌 패스, ‘사우스 파크: 프랙쳐드 벗 홀’ 시즌 패스 등의 DLC(DownLoadable Contents, 다운로드 요소)도 포함됐다.

대형 마트 할인
대형 마트 할인

이와 함께 국내 대형 유통 업체들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각종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5월 8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등 인기 게임기와 타이틀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는 오는 5월 7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게임 전품목을 20% 할인하고, 홈플러스는 오는 5월 10일까지 닌텐도 선불 카드 2종을 5% 할인한다

기사 작성 김진우 인턴 기자 (jinwoo@itdonga.co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