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글로벌 정식 출시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모바일 양대 마켓에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 및 서비스를 진행하는 육성 퍼즐 SNG다. 이용자는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를 성장시킬 수 있다.

블랙핑크 더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

특히,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게임 개발 과정부터 의상과 컨셉을 정하는 등 높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했으며, 멤버들이 직접 부른 OST의 신곡과 뮤직비디오도 향후 게임 내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블랙핑크월드
블랙핑크월드

‘블랙핑크 더 게임’은 기존 아이돌IP 게임과 차별화성을 더했다.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들의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및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한다. 여기에 블랙핑크의 고화질 독점 사진과 영상을 만나볼 수도 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게임 접속 시 게임 내 포토카드 및 의상을 구매할 수 있는 재화와 블랙핑크 멤버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향후 블랙핑크 독점 실사가 담긴 쿠폰 카드 등의 게임 굿즈 상품도 출시 예정이다.

스토리씬
스토리씬

테이크원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매력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게임으로 글로벌 K-POP 팬덤과 캐주얼 게임 이용자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YG의 관계자도 "멤버들이 오랜 기간 공을 들여온 '블랙핑크 더 게임'이 드디어 공개됐다"며 " 글로벌 팬들이 음악을 듣고 즐기는 것을 넘어 블랙핑크와 교감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