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23년 6월 1주차 소식, 결국 매출 1위 왕좌 빼앗긴 '나이트 크로우'

매주 게임소식을 짧고 굵게 전달드리는 한주의 게임소식. 이번주는 나이트 크로우의 매출 1위 기록이 깨진 것이 화제였습니다. 5월 9일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한 '나이트 크로우'는 4주 연속 1위를 지켰는데요, 2021년 엔씨의 '리니지W'가 출시된 이후 가장 오랜 시간 매출 1위를 유지한 기록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열풍도 사그라들어 전통의 강호 리니지M에게 자리를 내줬습니다. 판도라의 보물지도, 시련의 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리니지M의 화력을 더이상 견디지는 못했네요. 그래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기는 했습니다.

PC 온라인 게임은 '베일드 엑스퍼트'가 뜨거웠는데요. 얼리엑세스 서비스를 시작한 '베일드 엑스퍼트'는 5월 4주 PC방 순위에 15위로 데뷔했습니다. 팀 대전 FPS 게임인만큼 많은 인원이 플레이한 영향이 크다는 분석입니다. 여기에 신규 클래스 ‘우사’의 각성 버전을 선보인 검은사막이 정말 오랜만에 PC방 20위권에 다시 복귀했네요.

23년 6월 1주차 한주의 게임소식
23년 6월 1주차 한주의 게임소식

편집: 신승원(sw@gamedonga.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