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에 출연한 거대 미소녀들.. '승리의 여신: 니케' 이벤트에 '눈길'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레드 후드'와 역대급 보상이 담긴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역주행에 성공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서울 삼성역 옥외 광고로 또 한 번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1주년 행사로 일본과 한국 앱스토어 매출 2위를 달성하고, 대만 1위, 북미 6위로 역주행에 돌입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상황. 이 게임을 서비스 중인 레벨인피니트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삼성역 옥외 광고를 진행했다.

이 옥외 광고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 등장하는 미소녀 니케들이 고객 감사의 의미로 큰 선물 상자를 꺼내드는 방식으로, 신규 게이머와 복귀 게이머들 모두에게 기대감을 줄 수 있는 모습이었다. 커뮤니티 등에서는 "갑자기 큰 전광판에 니케 캐릭터가 등장해서 놀랐다." 등의 반응이 나왔다.

레벨인피니트는 이 삼성역 옥외 광고를 촬영한 사진을 #NIKKE1stAnniversary #니케1주년 #니케 해시태그를 입력한 후 네이버 라운지에서 [니케를 찾아라! 이벤트]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이나 '승리의 여신: 니케' 후드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또 삼성역에 방문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은 라운지 내에서 [1주년 기념🎉 니케를 찾아라!]게시글을 SNS(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공유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니케 1주년 기념 삼성동 대형 옥외광고
니케 1주년 기념 삼성동 대형 옥외광고

니케 1주년 기념 삼성동 대형 옥외광고
니케 1주년 기념 삼성동 대형 옥외광고

니케 1주년 후드 티셔츠
니케 1주년 후드 티셔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