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사황 '손오공' 등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손오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사황 '손오공'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파티의 공격 능력을 높이는 버프와 적은 수의 대상을 공격할 때 더욱 강력해지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활용해 팀의 화력을 극대화할 수 있어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손오공'과 함께 레전드 등급 영웅 '나타'와 '아수라'가 추가됐다. '나타'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치명타 공격과 사망 시 1회 부활이 가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수라'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치명타를 통해 보호막을 획득하고 파티 전체에 도트 힐을 부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수라'를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 '아수라 챌린저 패스', 유물의 상위 콘텐츠인 '고대 유물', 서버에 상관없이 지인들끼리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채팅 및 친선전을 진행할 수 있는 '크루 시스템', 무한의 탑 최대 레벨 확장, 골드던전 및 유물던전 최대 레벨 확장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사황 ‘손오공’ 등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사황 ‘손오공’ 등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