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권 200장? 다이아 5,000개?’ 브라운더스트2,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역대급 이벤트 진행

신승원 sw@gamedonga.co.kr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에서 정식 출시 6개월을 맞아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업데이트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회사는 겨울 한정 이벤트 스페셜팩 ‘나이트메어 윈터’를 선보인다. 튜토리얼을 마친 이용자라면 누구나 진행할 수 있고, 한국어와 일본어 풀 더빙이 마련되어 있다. 이용자는 해당 팩을 통해 비밀 결사 조직인 ‘레바테인’이 도시의 모든 것을 감시하고 통제하는 ‘모르페아’에게 저항하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규모 시즌 이벤트 ‘파이어웍스 메모리즈’가 개최된다. 스토리팩 ‘나이트메어 윈터’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고, 이용자들은 4주 동안 총 10개의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스토리 외에도 일반 전투, 챌린지 전투로 구성된 ‘전투 콘텐츠’와 필드 퀘스트인 ‘도심 속 질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경우에 따라 이벤트 주화도 획득 가능하다. 주화를 모아 ‘빙고 게임’에 참여하면 ‘스트레이 캣 루 코스튬’, ‘뽑기권’, ‘다이아’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2 하프 애니버서리
브라운더스트2 하프 애니버서리

또, 오는 1월 18일까지 역대급 규모의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이 추가로 열린다. 대표적으로 하프 애니버서리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스트레이 캣 루 코스튬’과 ‘SR 루 전용 장비’, ‘뽑기권 10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스트레이 캣 루 코스튬’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에 코스튬 5개를 추가로 획득하여 최대 강화인 +5 강화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하프 에니버서리 시즌 패스, 복귀 유저 시즌 패스, 접속 선물, 당일 접속 선물, 부스팅 이벤트 등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뽑기권 200장’과 ‘다이아 5,000개’가 지급된다.

한편,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개발자가 참여하는 실시간 라이브 및 이벤트를 선보이며 이용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