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라그나돌'에 신년 첫 캐릭터 '키도마루 여름' 선봬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이하 라그나돌)'에 신년 첫 신규 캐릭터로 '키도마루 여름'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키도마루 여름'은 오니국 소속의 '물리 재머' 캐릭터다. 필살기 사용 시 적 한명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하고 적 전체의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디버프 효과를 부여한다. 풀 체인 발동 시에는 자신에게 물리 공격 증가 및 속성 위력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키도마루 여름'은 시즌 한정 캐릭터다. 캐릭터 뽑기는 1월 1일, 무기는 5일, 카케지쿠는 10일에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규 캐릭터 전용 시나리오를 볼 수 있는 '캐릭터 체험' 이벤트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 퀘스트 '환요계의 해수욕장'도 업데이트한다.

'환요계의 해수욕장'은 이벤트 퀘스트 중에 얻는 보스 도전 뽑기권을 사용해 보스 몬스터를 토벌하는 콘텐츠다. 퀘스트를 진행하며 신규 캐릭터 뽑기권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신년을 맞아 접속 보상 이벤트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의 경우 최대 4,500개의 '무료 환요석'을 받는다.

아울러 대규모 회원간 대전 콘텐츠 '지옥 아레나'의 신년 첫 시즌 개최와 함께 기존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누리카베 뉴 이어' 복각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젠,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키도마루 여름' 출시
웹젠,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키도마루 여름'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