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솔로 던전 '시험의 탑' 등 예고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 오는 22일 '시험의 탑', '에픽 던전 보스' 등을 업데이트 한다고 9일 밝혔다.

'시험의 탑'은 몬스터 처치, 보물 상자 찾기, 미로 탈출 등 여러 가지 목표를 달성하면서 높은 층으로 올라가는 도전형 솔로 던전이다. 이용자는 최초 완료 보상과 반복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고층 도전은 횟수 제한 없이 가능하고, 이미 완료한 층은 매주 제한된 횟수 내에서 반복해 재도전할 수 있다.

'에픽 던전 보스'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열리는 입구를 통해 방으로 진입하면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전설 장비 부위 등이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게임 내 글라이더를 성장시킬 수 있는 '초월' 시스템을 선보이고, 다른 서버 그룹 캐릭터와도 파티를 맺을 수 있도록 단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또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성장도 순위도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나이트 크로우' 공식 홈페이지 까마귀 전령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
나이트 크로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