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 예약하고 다양한 혜택 받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PC버전 자동설치 예약도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는다. 또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진행되는 마켓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은 '넷마블 런처'를 통해 가능하다. '넷마블 런처'는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해당 런처에서 예약 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다. PC버전 자동설치를 예약하면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신규용병 지원상자'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특히, 게임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환경과 이에 따른 퀘스트, 의복과 음식의 변화 등 환경에 따른 상호작용을 통해 실제 아스 대륙을 살아가는 듯한 재미를 준다. 또한,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명소나 건축물을 건설하고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는 등 이용자가 주체적으로 모험을 이끌어갈 수 있다.

아스달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 등록중
아스달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 등록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