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데미안 전기, 수룡의 후예 SSR '운디네' 공개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운디네'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운디네'는 수룡의 후예라 불리는 인어로, 신비로운 깊은 바닷속 해저 왕국을 수호하는 총사령관이다. 그녀는 수많은 전투에서 승리하며 뛰어난 지도자로 명성을 떨치고, 하킨 원정대는 그녀를 해저 왕국 리더로 모험에 함께하길 권한다.

물의 나라 '포세이아'의 SSR 영웅 '운디네'는 상대를 중독에 빠트리거나 공포를 걸어 전투 불능 상태로 만드는 데 특화된 영웅으로, 적의 진형을 흐트러트리고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히는 등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지정된 영역에 물웅덩이를 만들고 해당 위치에 등장해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다시 들어가면서 추가 데미지를 주는 궁극기 '바다 넘기'는 다수의 적에게 큰 데미지와 중독 효과를 함께 부여하기 때문에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한다면 전투의 흐름을 한순간에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탐험 시즌2가 오픈되고, 영웅 배치에 따라 각종 효과를 부여하는 진형 레벨이 최고 30에서 50으로 확장됐다. 챕터 1~3으로 구성된 탐험 시즌 2는 하킨과의 전투 이후, 세상을 구하기 위해 힘을 각성해야 하는 '아이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데미안 전기’_해저 왕국 총 사령관 ‘운디네’
’데미안 전기’_해저 왕국 총 사령관 ‘운디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