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MMORPG 기대작 '레이븐2' 18일 온라인 쇼케이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18일에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는 18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2015년 '레이븐1' 출시 이후 9년 만에 정식 후속작으로 선보이는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제작 과정, 세계관, 비주얼, 출시 일정 등을 상세하게 소개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준다는 계획이다.

특히, '레이븐2' 디렉터가 MMORPG로 제작 중인 '레이븐2'만의 특색 있는 스토리, 차별화된 시네마틱 연출, 전투 시스템 등의 정보를 직접 설명할 예정이며, 쇼케이스 이후에도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소통 방송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상세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이번 쇼케이스에는 '레이븐2'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이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레이븐2' 공식 유튜브를 통해 '레이븐2' 차승원 티저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지난 1차 티저 영상과 달리 배우 차승원이 검정색 정장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해 '레이븐2'의 다크 판타지 콘셉트를 더욱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신작 MMORPG 레이븐2 4월 18일 온라인 쇼케이스 예고
넷마블, 신작 MMORPG 레이븐2 4월 18일 온라인 쇼케이스 예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