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보다 즐거운 게임쇼핑 ‘게임샵'! 정식 개장

윤현종 chuyun@grui.co.kr

원스톱 게임 전문 쇼핑몰 '게임샵(www.gameshop.co.kr)'이 4일 정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온라인 유통 사업에 돌입했다. 정식 운영에 들어가는 '게임샵'은 PC게임, 온라인 게임 등 국내게임 뿐 아니라 구하기 힘든 해외게임까지도 일괄 구입할 수 있고, 업계 최초로 24시간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 중심의 사용환경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는 등 기존 게임관련 쇼핑몰과는 다른 차별화된 운영을 하고 있는 게임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특히, 상세한 게임관련 정보와 원클릭 구매, 해외 온라인 직구매 코너 및 종량제로 즐길 수 있는 유무료 온라인 게임 코너는 '게임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 이 밖에도 종이접기 전문가로 유명한 김영만씨가 추천하는 아동용 게임도 살 수 있다. ㈜써니YNK EC팀 이병철 팀장은 "완벽한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타 쇼핑몰에 비해 훨씬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서비스를 자랑하는 '게임샵'을 통해 고객분들이 안심하고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운영방침을 전했다. 한편 '게임샵'을 운영하고 있는 ㈜써니YNK(대표 윤영석, www.ynk.co.kr)는 정식 오픈에 맞춰 'Take a Chance' 명명된 네 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평소 구하고 싶던 게임 타이틀을 구매하면 다양한 선물이 쏟아지는 이번 기회는 꼼꼼한 게이머라면 절대로 놓칠 수 없는 기회! 이번 'Take a Chance' 이벤트는 '게임샵'이 지난 11월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시스템의 안정화 작업을 마치고 12월 4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네 가지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게임 및 하드웨어를 구매하면 누구나 스타크래프트 CD시계 또는 블리자드 방한모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타크래프트 지포라이터를,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지포라이터 세트(3개/1세트)를 준다. 또한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바로 "게임샵에 바란다" 코너를 통해 타 전자상거래 사이트와의 비교를 통해 개선할 점 등 의견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마일리지 개념의 사이버머니 '사이먼'(cymon)이 쏟아지는 '대박충전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기간내 사이먼 사이트(www.cymon.co.kr)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써니YNK에서 유통하는 제품을 구매하면 최고 300,000사이먼 등 파격적인 혜택을 받게 된다.

라운드
라운드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이번 게임샵 정식 오픈기념 이벤트 외에도 써니YNK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