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F-휴렛팩커드, 재직자 위한 마케팅 교육과정 열어

한국게임마케팅포럼(회장 박세용,www.kgmf.org, 이하 KGMF)는 한국휴렛팩커드(대표 최준근, www.hp.co.kr)와 공동으로 게임 마케팅 전문가 과정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게임 마케팅 전문가 과정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진행하는 '지식기반 전문훈련' 과정의 한 분야로 오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9일간 40시간의 교육내용으로 구성된다. 교육비는 교재비를 포함해 8만원.

이번 교육은 환경분석, 게임포털 업체의 게임마케팅 전략, 국내외 장르별 게임 마케팅 사례분석, 미디어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을 주제로 구성되며 게임 아카데미 신대영 교수,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오랑휘 부장, 디지털오션 이호대 대표, 엔씨소프트 신사업팀 최신만 팀장, 게임빌 마케팅실 송재준 실장 등 실무진이 직접 강단에 선다.

이번 과정의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www.hrdcenter.or.kr)를 통해 수강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뒤 통장사본과 함께 팩스로 접수할 수 있으며 교육은 저녁 6시부터 서울 마포에 위치한 한국산업인력공단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박세용 KGMF 회장은 "게임 산업이 날로 발전해가면서 더욱 중요하게 여겨지는 마케팅 분야에 전문성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이번 교육과정을 개설하게 됐다"며 "직접 현장에서 뛰고있는 사람들이 마련한 교육 과정인 만큼 정보와 업무에 있어서 도움이 되는 교육과정이며 특히 정보에 갈증을 느끼는 마케터들이 사례분석을 통해 성공한 게임들의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