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퀘스트2 이스트', 랜파티서 9월 일정 공개

감마니아 코리아(대표 알버트 류)는 지난 18일 에버퀘스트2 이스트(이하 EQ2E) 게이머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향후 9월 부터의 EQ2E의 일정을 공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랜파티에서 공개 된 EQ2E의 9월 일정은 크게 로컬라이징 프로세스 변경과 정리된 퀘스트 플로우차트, 그리고 새롭게 추가 되는 어드벤쳐 팩등을 들 수 있다.

이번에 가장 주목 받은 업데이트 상황은 퀘스트 정리. EQ2E에서는 20레벨 이하의 퀘스트는 8월까지 정리, 20레벨 이상의 퀘스트들은 오는 9월까지 모두 정리할 방침이다. 또한 그동안 항상 문제의 빌미가 됐던 한글화 문제도 대폭 강화 한글 패치가 새롭게 다운받아 패치 되는 형태로 바뀔 전망이다.

또한, 아직 공개가 완전히 이뤄지진 않았지만 EQ2E의 어드벤처 팩 '블러드라인 클로니클'과 '스플릿포 사가'등도 9월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감마니아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게임의 완성도 측면에서 최고로 평가받고 있는 '에버퀘스트2'가 한글화 문제로 인해 게임성 자체에 대해 의심을 받고 있는 현 상황이 안타깝다"며 "'에버퀘스트2 이스트'는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에버퀘스트2'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서비스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