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알, Xbox360 FPS 게임 '콜오브듀티2' 금일 발매

씨에스알엔터테인먼트(대표 이창성)는 XBOX360용 FPS 게임 '콜오브듀티2'를 16일 정식 발매하고 함께 출시 예정이었던 '퀘이크4'는 다음 주 출시한다고 금일(16일) 발표했다.

밀리터리와 SF 분야에서 최고의 FPS 게임으로 손꼽히는 '콜오브듀티2'와 '퀘이크4'는 XBOX360의 조작감과 성능을 맘껏 발휘하여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을 제공하며, 영화와 같은 시나리오의 싱글플레이와 XBOX Live를 통한 멀티플레이의 지원으로 싱글미션과 멀티플레이의 재미를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퀘이크4'는 이전 버전인 'Quake 2'와, 메이킹필름 등이 포함된 보너스 디스크(Bonus Disc)도 함께 제공된다.

CSR의 한 관계자는 "2월28일부터 약 2주 정도 실시된 '콜오브듀티2' 및 '퀘이크4'의 예약판매는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퀘이크4'는 부득이하게 출시일이 다음 주로 늦춰져서 예약구매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오피셜 웹사이트(www.callofduty2game.co.kr,www.quake4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