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온라인, 벚꽃놀이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공동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 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벚꽃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봄을 맞아 기획된 이벤트로 총 4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간이 사격장 이벤트' 에서는 아크로폴리스 동쪽에 위치한 파이스트 가도와 농장에 이벤트 기간 동안 설치되는 사격장을 찾아가 '벚꽃 프루루'를 사냥하면, 개수에 따라 벚꽃 씨앗, 고급 포션 세트, 간이 파라솔, 얇은 니트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벚꽃 떡'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타이니 빵 이벤트' 이벤트에서는 사격장에서 경품으로 얻을 수 있는 벚꽃의 씨앗 1개를 가지고 타이니 빵 가게의 주인에게 말을 걸면 빵에 적힌 번호에 따라 다양한 타이니로 변신할 수 있는 타이니 빵을 받을 수 있다.

'캐티들과 함께 하는 벚꽃놀이' 이벤트에서는 각 게이머가 가지고 있는 캐티를 데리고 농장의 남쪽 부근을 통과하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캐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대화를 들을 수 있으며, 캐티 라즈베리와 캐티 그레이프의 경우 떡과 벚꽃 차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운타운에 있는 변덕쟁이 화가를 통해 벚꽃놀이 기념 포스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라비티의 김준 라이브 그룹장은 "봄을 맞아 '에코 온라인' 내에서 게이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벚꽃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게임 내 벚꽃 풍경 등으로 꾸며진 이번 이벤트에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코 온라인' 홈페이지(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