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코지마 프로덕션 한국 방문 이벤트 실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오는 5월 6일 메탈기어 솔리드(이하 MGS) 시리즈의 감독 코지마 히데오와 아트디렉터인 신카와 요지를 초대하여 팬들과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방한은 4월 29일 발매 예정인 PSP용 '메탈기어 솔리드 피스 워커' (이하 MGS PW) 발매를 기념한 것으로 한국 이외에도 홍콩, 대만의 게이머와의 만남도 예정되어 있다.

5월 6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등포 타임 스퀘어 1층 특별 무대에서 개최될 이번 행사에서는 MGS PW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 및 코지마 히데오 감독으로부터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는 Q&A, 코지마 프로덕션 사인회 등의 순서로 이뤄질 예정이다.

사인회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사인회 접수는 당일 현장에서 오후 2시부터 실시된다. 사인회에 참석한 인원들에게는 경품 행사 및 고유의 시리얼 번호가 새겨진 메탈기어 솔리드 피스워커 목걸이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ps_event/eve_ing_view.sce?sid=263)의 응모 페이지를 인쇄한 후 인쇄한 응모권을 지참하고 행사장에 입장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SCEK 관계자는 "코지마 히데오 감독이 직접 사인한 PREMIUM 이외에도 PSP 및 PSP go 하드웨어 본체 및 게임 타이틀은 물론 SONY 블루투스 헤드셋, MGS PW와 관련된 다양한 특수 아이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며 행사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 되어 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