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 순금 당첨자 추첨 참관인 모집 및 인터뷰 영상 공개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트로이'에서 진행했던 '4인의 골드마스터가 참여하는 순금 프로모션' 이벤트의 추첨 행사에 참관인으로 참여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는 21일 진행될 순금 이벤트 당첨자 공개 추첨에는 골드마스터로 등장했던 임요환, 김가연, 문성원, 김시윤이 직접 추첨자로 나설 예정이며, 추첨 참관인으로 선정된 4명의 게이머에게는 골드마스터 4인의 친필 사인 머그컵 및 트로이 포스터,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트로이 보너스 캐시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7, 8위 당첨자 추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공개 추첨 참관 신청은 6일 오후 2시부터 16일까지 '트로이' 홈페이지의 참관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되며, 참관 당첨자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알트원은 임요환과 김가연의 인터뷰 영상 공개에 이어 테란의 황태자라 불리는 문성원 선수와 '스타크래프트2' 최초 여성 프로게이머인 김시윤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문성원과 김시윤 선수는 인터뷰를 통해 본인에게 있어 게임이 갖는 의미와 게임을 시작하게 된 동기 등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솔직하게 담아내며 두 선수만의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 페이지 (문성원편: http://game.donga.com/61582/ , 김시윤편: http://game.donga.com/61583/ )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로이' 홈페이지(http://troy.co.kr)와 NHN의 네이버 온라인게임 페이지(http://online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