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에 '벌레 능력자' 2종 업데이트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10일 업데이트 되는 '히카르도'는 각종 벌레와 거미줄 등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한 번의 공격에 그치는 것이 아닌 상대에게 지속적인 대미지를 전달하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또한 또, 기본적으로 자신의 체력을 소비해 공격력, 이동속도 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고, 궁극기인 ‘불멸자’는 일정시간 능력치 향상 효과와 함께 체력 소진 시 부활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

‘까미유’는 오는 17일에 업데이트 되며 ‘반딧불’을 소환해 원거리의 적을 공격하거나, ‘치유’의 능력을 갖고 있는 벌레를 아군에게 날려 체력을 회복시키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이 밖에 ‘반딧불 교향곡’이라는 이름의 궁극기는 광범위의 반딧불 무리를 생성, 그 범위 내에 있는 아군의 방어력과 공격 회피율을 상승시키고 체력을 회복시키는 등 각종 상승효과를 제공한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게이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매번 많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벌레를 활용해 공격을 가하는 이번 캐릭터의 콘셉트가 신선함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