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3용 '리틀 빅 플래닛 카팅' 한글화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3용 레이싱게임 '리틀 빅 플래닛 카팅'을 자막 한글화해 오는 11월 6일(화) 출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리틀 빅 플래닛 카팅’에서는 시리즈의 주인공인 봉제인형 리빅보이를 컨트롤하여 다양한 스테이지를 배경으로 빠른 레이싱 경주를 펼치게 된다.

또한 특별한 파워업 아이템을 만들거나 중력이 없는 스테이지 등 독특한 트랙을 만들 수 있으며, LBP.me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이 만들어낸 디자인을 자랑할 수 있고, 끊임없이 생성되는 커뮤니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SCEK는 '리틀 빅 플래닛 카팅' 초회판 구매자에게 헤드스타트 팩(코스튬, 레이스 카, 창조재료 및 음악 등 900여 개 콘텐츠를 즉시 언락하는 기능 제공), 새로운 '케빈 버틀러 코스튬 및 레이스 카', '유나이티드 프론트 게임즈 코스튬 및 레이스 카'가 포함된 다운로드 카드를 증정한다.

'리틀 빅 플래닛 카팅'의 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