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12년 하반기 인턴십 참가자 모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의 2012년 하반기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 모집은 게임사업(국내, 해외)과 게임개발(R&D, 게임개발, 게임기획, 그래픽) 등 크게 2개 분야에 걸쳐 진행되며, 넷마블은 이를 통해 약 40명의 신규 인턴을 채용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이번 인턴십 모집에 학력 제한을 두지 않고 실시하며 2013년 2월 졸업 예정자나 기 졸업자들은 넷마블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열정과 게임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CJ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cj.net) 나 넷마블 채용 사이트(https://recruit.netmarble.net) 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심사는 서류전형, 필기 테스트, 1차 전문성 면접 등 총 3단계로 진행된다.

하반기 인턴사원으로 선발되면 총 8주간 인턴십 과정을 거친 후, 개선과제 PT와 2차 임원면접을 통해 ‘2013년 상반기 CJ그룹 신입공채’로 최종 합격할 수 있다.

넷마블 전현정 인사팀장은 “넷마블은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2005년부터 지금까지 역량 좋은 인재들을 발굴해 왔다”며 “학력과 같은 스펙보다는 게임에 대한 열정과 업무 역량을 지닌 미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cj.net)나 넷마블 채용 사이트(https://recruit.netmarbl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