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U, '지스타2012' 통해 해외 시장 본격 공략 펼쳐

모모(대표 강영훈)는 오는 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2012'에 참가해 본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펼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모모는 이번 전시회의 B2B관에 상담 부스를 마련해 국내, 외 음악게임 관계사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글로벌 게임 업계 관계자들과의 미팅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모색, 국내 대표 리듬게임사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모모의 정순권 이사는 "모모의 지스타 2012 참가를 두고, 국내 관계자들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오랜 기간 많은 준비를 해 온 만큼, 지스타 2012를 통해 국내외 관계자 들 뿐 아니라, 현장을 찾은 게임 팬들에게 '오투잼' 등, 자사의 다양한 게임이 가진 경쟁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모는, '지스타 2012' 현장에서 '오투잼U'의 수록 곡 중 가장 많은 플레이 횟수를 기록한 싸이의 '강남 스타일'을 주제로 한 '강남 스타일 플레이 하기' 등의 프로모션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오투잼U'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 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