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마장기신3' 8월 22일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PS3, PS비타 용 시뮬레이션 게임 '슈퍼로봇대전OG 마장기신III PRIDE OF JUSTICE'(이하 '마장기신3')를 오는 8월 22일에 발매할 것이라고 금일(12일) 밝혔다.

'마장기신3'는 지구 내부의 위상 공간에 존재하는 '라 기아스'의 강대국 '신성 랑그란'이 개발한 마장기신의 파일럿으로써 소환되어 삼국전쟁 등의 숱한 전쟁을 헤쳐온 마사키 안도 일행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리는 '슈퍼로봇대전OG 사가 마장기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게임에는 기존의 캐릭터들과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 신규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며, 이에 따라 그들이 조종하는 다양한 신규 기체도 함께 등장한다. 또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와 같은 '강화부품' 시스템이 탑재되어 전략성이 강화됐다.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8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되며, TV 애니메이션 '슈퍼로봇대전OG 디 인스펙터'에 등장하는 '발시오네'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초회 특전으로 제공한다. 게임에 등장하는 ‘발시오네R’을 ‘슈퍼로봇대전OG 디 인스펙터’의 발시오네’의 모습으로 바꿔주는 이것은 오직 초회 특전으로만 제공되는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마장기신3'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인트라게임즈의 블로그에 등록된 '마장기신3'의 트레일러의 URL을 본인의 SNS에 게시하고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올린 게이머중 추첨을 통해 마장기신 피규어(COMPOSITE Ver.Ka 사이바스터)를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장기신3 PS3용, 비타용 케이스
마장기신3 PS3용, 비타용 케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