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의 야심작! '붉은보석2', 홈페이지 오픈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의 홈페이지를 3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붉은보석2'는 엘엔케이의 대표작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여전히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붉은보석'의 시점에서 약 100년이 지난 프란델 대륙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기존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사건과 그로 인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풀3D MMORPG다.

지난 2012년 지스타에서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공개 당시 붉은보석만의 매력으로 손꼽히는 20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를 비롯하여 한층 강화된 변신시스템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 이와 함께 타 게임에서는 시도되지 않았던 강력한 필살기인 '합체 시스템'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금일 오픈한 홈페이지에서는 붉은보석부터 이어지는 탄탄한 세계관과 수려한 느낌의 캐릭터 일러스트, '붉은보석2'만의 얼라이브 시스템 등 게임의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이후 프롤로그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연내 실시 예정인 CBT 전까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2' 홈페이지(http://redstone2.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2 홈페이지 이미지
붉은보석2 홈페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