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교육의 요람' 스킬트리랩, 11월 강좌 개강

동아닷컴 평생교육 아카데미의 스킬트리랩(원장 김일흥)은 '스킬트리랩 11월 과정' 접수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스킬트리랩 11월 강좌
스킬트리랩 11월 강좌

'스킬트리랩'은 프로그래밍 언어의 코딩 기법을 가르치는 데 그친 기존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원리를 이해하는 학습 시스템을 갖춘 것은 물론, 수강생이 가진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도록 인큐베이팅 제도를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모집을 시작한 11월 강좌는 총 6종으로 유니티, 언리얼엔진4, 코코스 2d-X까지 다양한 게임엔진을 대상으로 초보자부터 상급자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식 강의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수 많은 히트게임에 사용된 게임엔진 유니티의 경우 '입문자를 위한 유니티', '초보자를 위한 Unity 2D C# 스크립트' 등 유니티를 처음 다루는 이들을 위한 강의부터, RPG의 기획부터 출시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유니티 3D RPG 만들기 과정' 등의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유니티 관련 서적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기록하고 있는 '유니티 4 게임 개발의 정석'의 저자 이득우 스킬트리랩 교육 이사가 직접 멘토로 나서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스킬트리랩 11월 강좌
스킬트리랩 11월 강좌

아울러 국내 최초의 언리얼엔진4 강좌인 '언리얼4 블루프린트 게임개발'의 경우 코드 없이 구현할 수 있는 '언리얼엔진4' 만의 기능인 '블루프린트'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언리얼엔진을 다룰 수 있는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코코스 엔진의 기초부터 심화과정을 배울 수 있는 'Cocos2d-x 개발에서 출시까지' 강좌의 경우 총 6주간 퍼즐, 횡스크롤 롤플레잉 게임을 기획 및 제작할 수 있는 심화 수업이 진행되는 것은 물론, 자신이 만든 게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스킬트리랩은 기존 10월 강좌 수강생 중 11월 강좌를 신청하는 학생과 MOU 체결 기업 소속 신청자에게 각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강자 전원에게 교재, 스킬트리랩이 개최하는 세미나 및 부트캠프 무료 초대권 등을 지원한다.

스킬트리랩 10월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킬트리랩 홈페이지(http://www.skilltreelab.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killtreel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