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13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

- 이펀컴퍼니,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펀컴퍼니는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 외에도 콘셉트에 따라 다양하게 변모하는 매력을 갖고 있는 이은혜와 함께 폭넓은 장르의 게임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요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대세 레이싱모델인 이은혜는 완벽한 외모를 보유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콘셉트를 자기 것으로 소화하여 표현해내는 능력이 탁월한 모델이다”며, “이은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으로 각 게임들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니 이펀컴퍼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파이러츠
파이러츠

-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프리시즌 준비에 들어간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프리시즌을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프리시즌은 오는 3월 17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다운로드는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진행할 수 있다.

넷마블은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엠블럼 등을 선물하고, 각 이용자의 계정 레벨과 닉네임, 게임 머니, 구매한 아뮬렛, 주문 등의 아이템을 ‘프리 시즌’ 종료 후 정식 서비스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십이지천
십이지천

- 십이지천2 클래식, 티저 사이트 공개하며 기대감 고조

에스지데이타(대표 박선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십이지천2 클래식'의 티저사이트를 금일(13일) 공개했다.

‘십이지천2 클래식’은 ‘Back to the 2008, 무림지존으로 다시 태어나라!’ 는 테마와 함께, 기존 ‘십이지천2’의 복잡한 시스템을 제거하고 오픈 초기 버전의 시스템을 적용하여, 휴면 및 기존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12sky2c.a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드아트온라인 로스트 송
소드아트온라인 로스트 송

- PS비타용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예약판매 정보 공개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오는 3월 26일 발매 예정인 PS비타용 액션 RPG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이하 소아온 로스트송)의 예약 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소아온 로스트송은 심리스 형식의 완전 리얼 타임 액션을 취하고 있으며, 통상 공격뿐 아니라 대공격과 스텝, 대쉬 및 스킬 사용 등 다채롭고 전략적인 전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특히 360 공중을 누비거나 높은 지형에 있는 적을 점프하여 공격하는 등 보다 자유도 높고 역동적을 액션 플레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 판매는 3월 16일부터 3월 24일까지 진행 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국내 정식 발매된 ‘소드 아트 온라인’ 라노벨 최신간 14권과,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 아름다운 키비쥬얼과 후타미 프로듀서의 사인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 ‘제복’의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