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30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구원자들 이미지
구원자들 이미지

- 원조 하이틴스타 최창민과 함께하는 '구원자들' 사전 등록 개시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이렉임 '구원자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구원자들'은 1명의 메인 캐릭터와 최대 4명의 서브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던전을 헤쳐나가는 액션 RPG로, 60여 개의 매력만점 캐릭터들과 164종의 다양한 스킬 및 스킬 이펙트, 영웅들간의 시너지 효과 등 다양한 장점으로 무장했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다이아 500개, 희귀한 에너지단 8개, 희귀한 돈주머니 15개로 구성된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고, 친구 번호를 함께 입력할 경우 추가보상으로 정교한 스킬 두루마리 4개, 평범한 스킬 두루마리 12개를 준다.

또한, 사전등록 페이지의 '구원자들' 파일럿 티저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할 경우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페이지 내 심리테스트를 참여할 경우 특별 영웅 캐릭터를 증정한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돌아온 하이틴 스타로 최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최창민씨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여러모로 여우비보다 게이머분들을 즐겁게 만들 다양한 요소로 구원자들을 알려나갈 게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원자들'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extmv.com)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투의신 이미지
전투의신 이미지

- 그라비티, '전투의 신' 애플 앱스토어 출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전투의 신'을 구글 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전투의 신'은 세로 형태의 화면 구성을 가진 모바일 게임으로 한 손으로도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에서도 최적화 됐다. 특히, 언리얼엔진으로 개발해 고품질의 그래픽과 강한 타격감 및 이펙트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에게 먼저 선보였으며, '조작이 쉽고 인터페이스가 보기 편하다', '컨트롤의 묘미가 있다', '기존 모바일 AOS는 20분 넘게 해야 하나 5분이내로 틈날 때 마다 한 게임 할 수 있어 좋다'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그라비티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2일까지 '루비난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래식 1부터 10까지 클리어 하면 50루비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 한 후, 앱스토어에 별점과 리뷰를 남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20루비를, 전투의 신 카페에 가입하면 30루비를 증정한다.

그라비티 '전투의 신' 서문성수 개발 총괄 PD는 "구글에 이어 애플까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께 전투의 신을 선뵐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화려한 스킬과 이펙트 등을 이용한 전략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의 신에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투의 신' 홈페이지(http://tob.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환사가 되고 싶어 이미지
소환사가 되고 싶어 이미지

-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 사전 예약하면 나노블록 '펭돌이' 준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중인 모바일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를 4월 중 출시하고, 금일(30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엔트리브소프트 대표 MMORPG '트릭스터'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RPG와 보드게임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신개념 보드 RPG이다. 2D 그래픽의 정점을 보인 '트릭스터'의 그래픽과 깜찍한 캐릭터들이 '소환사가 되고싶어'에 그대로 재현되며, 일러스트는 더욱 화려하게 업그레이드된다. 물론, '트릭스터'의 핵심 시스템인 '드릴'도 만나볼 수 있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트릭스터'를 기반으로 만든 게임이나, 다른 게임성을 보여준다. 이 게임은 보드 발판을 이용한 스테이지 진행과, 소환수와 몬스터간의 턴배틀 전투를 기본으로 한다. 이용자는 보드 말판을 움직이면서 '전투', '체력회복', '스킬 부스팅', '게임머니 획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환사가 되고싶어'만의 특별 블럭 '펭돌이'를 받을 수 있다. '펭돌이'는 이 게임의 마스코트이자 대표적인 강화 소재로, 이번 이벤트를 위해 초소형 블록인 나노 블록으로 특별 제작됐다. '펭돌이'는 '소환사가 되고싶어'를 친구에게 추천한 이용자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 '하르콘'을 100% 증정하고,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하르콘'을 최대 100개까지 증정한다.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가 카카오 게임하기(http://goo.gl/Xdhyzf)에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기 사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지난달 1만 명이 참여한 VIP 테스트를 통해 '소환사가 되고싶어' 게임성을 검증했다. VIP 테스트에서는 85%의 잔존율, 3천 개가 넘는 후기가 등 좋은평가가 나왔다.

엔트리브소프트 전영복 부장은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제작했다. 나노 블록으로 '펭돌이'를 제작한 이유는 2D 도트 게임으로 제작된 '소환사가 되고싶어'와 잘 어울리는 선물이라고 생각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한창 막바지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환사가 되고싶어'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울마스터 인도네시아 서비스
이미지
소울마스터 인도네시아 서비스 이미지

- 와이디온라인, '소울마스터' 인도네시아 테스트 시작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MORPG '소울마스터'의 인도네시아 서비스에 앞서 오픈형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소울마스터(현지 서비스명: 로얄마스터)'의 이번 테스트는 현지 퍼블리셔 '메가서스 인포테크(대표 에바 뮬리아와티)'를 통해 금일부터 일주일 간 모든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된다. 이후 현지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안정적인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마무리 작업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소울마스터'의 인도네시아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메가서스 인포테크는 지난 2007년 1월 온라인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1'으로 첫 게임 사업을 시작, 당시 캐주얼 게임의 불모지였던 인도네시아에서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동시 접속자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기록하며 현지 유력 게임 기업으로 거듭났다.

메가서스 인포테크는 그동안 쌓아온 퍼블리싱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소울마스터'를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09년부터 해마다 약 6만여 명의 관람객이 찾는 정규 대규모 행사인 '메가서스 올림피아드'에 '소울마스터'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게임의 인지도 상승 및 신규 게이머 유입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소울마스터'가 동남아시아 게임 시장의 주요 요충지인 인도네시아 진출을 통해 글로벌 온라인 게임으로서의 첫 도약을 시작했다"라며, "인도네시아 유력 퍼블리셔인 메가서스 인포테크와의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오는 4월 예정된 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마스터' 홈페이지(http://royalmaster.megaxus.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oyalMaster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시대 이미지
영웅시대 이미지

- 라인전쟁 RPG, '영웅시대' CBT 전격 오픈

바벨타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영웅시대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31일부터 10일간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영웅시대는 중국에서 1억 명이 넘는 가입 게이머, 일 30억 원에 달하는 매출 등으로 게임성을 입증한 게임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200여개 무장이 공개되며, 약탈, 군단, 월드보스 3배 전투속도, 다양한 PvP등의 콘텐츠가 선보여진다.

비공개 테스트는 31일 정오부터 시작되며, 베타 테스트를 위한 게임내 및 카페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시대' 카페(http://cafe.naver.com/lo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이미지
트리 오브 세이비어 이미지

- '트리 오브 세이비어',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TREE OF SAVIOR)'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4월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2차 테스트에서는 캐릭터별 신규 클래스(직업)와 확장된 상위레벨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지난 테스트에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편된 전투 및 스킬 시스템을 선보인다.

테스트에 앞서 넥슨은 4월 13일까지 트리 오브 세이비어 홈페이지(http://tos.nexon.com)에서 테스터 1만 명을 모집한다. 홈페이지의 '테스터 신청하기' 배너를 통해 접수 받으며, 테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한 유저를 추첨해 넥슨캐시도 선물한다. 테스터 당첨자는 4월 17일에 공지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넥슨 김용대 실장은 "지난 테스트에서의 개선점은 보완하고 높은 레벨 구간의 새로운 즐길거리도 추가했다"며, "테스터들의 만족도를 면밀히 체크하고 발전적인 피드백은 꼭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신규 일러스트와 '알케미스트', '스콰이어' 등 신규 캐릭터 클래스 소개영상도 공개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넥슨이 MMORPG의 명가 IMC게임즈와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규 타이틀로, 동화 같은 그래픽과 80여 종의 개성 있는 클래스 등 방대한 세계관을 제공하는 오픈 월드 MMORPG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 홈페이지(http://to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모바일티징연상
던전앤파이터모바일티징연상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중국 서비스 발표

넥슨은 네오플이 개발하고 텐센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가칭)'가 텐센트 신작 발표회에서 공개됐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신작발표회에서는 '던전앤 파이터 모바일'의 간략한 소개와 티징 영상이 선보여졌다. 티징 영상을 통해서서는 귀검사, 거너, 격투가, 마법사 등 총 네 가지의 직업과 짤막한 플레이 영상이 소개됐다.

텐센트는 중국 내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중국 내 인기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IP를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네오플 관계자는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비롯해 개성 넘치는 직업들의 전직, 독특한 스킬, 던전 시스템 등 온라인게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 중"이라며 "이번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글로벌 서비스 준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M-XRTVwo5C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드오브더폴른DLC고대미궁
로드오브더폴른DLC고대미궁

'로드 오브 더 폴른 - 고대 미궁' DLC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스퀘어 에닉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중인 3인칭 액션 롤플레잉게임 '로드 오브 더 폴른'의 PC, PS4용 다운로드 콘텐츠(이하 DLC) '고대 미궁' 자막 한국어 버전을 내일 발매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로드 오브 더 폴른'은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3인칭 액션 롤플레잉게임으로 타락한 신의 악마 부대와 그들을 지휘하는 영주 및 장군들과의 전투를 그려냈다. '고대 미궁' DLC에서는 강력한 불멸의 악마
를 상대하는 퀘스트와 함께 보조 퀘스트, 새 캐릭터, 새 방어구와 무기 등이 추가됐다.

PC, PS4 플랫폼의 '고대 미궁' DLC는 각각 다이렉트게임즈(www.directg.net), PS 스토어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위해서는 '로드 오브 더 폴른' 자막 한국어 버전 원본이 필요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