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15' 글로벌 사전 예약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야구 모바일게임 'MLB 퍼펙트 이닝 15'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15'는 지난해 출시된 'MLB 퍼펙트 이닝'의 후속작이다. 이 시리즈는 미국 MLBAM과 MLBPA에 동시 라이선스 계약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히트작인 '이사만루 시리즈'의 엔진을 기반으로 해 모바일 3D 실사 야구가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총 30개 MLB 구단과 유명 선수들의 사실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MLB 퍼펙트 이닝'은 대만, 자메이카, 도미니카 공화국 등에서 강세를 보였다.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 이벤트는 3일부터 10일까지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되며, 게임빌은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시그니처 드래프트 카드', '30 스타', '30,000 골드' 등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LB 퍼펙트 이닝 15' 사전 예약 페이지(http://global.gamevil.com/event2/mlb_pre2015/ko/index.html?event_seq=4)에서 확인할 수 있다.

mlb퍼펙트이닝150403
mlb퍼펙트이닝1504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