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 전하는 모바일 RPG '이데아'의 매력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이데아'의 홍보 모델로 활약 중인 이병헌의 인터뷰 영상을 금일(23일) 공개했다.

하반기 출시를 앞둔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다.

인터뷰 영상을 통해 이병헌은 "거대한 스케일, 탄탄하게 짜여진 세계관과 웅장한 BGM에서 오는 몰입감 등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며 '이데아'의 매력을 전했다.

또한 '암살자' 캐릭터로 변신한 카리스마 넘치는 이병헌의 모습은 물론 우리가 흔히 접하는 일상에서 '이데아'의 세계로 빠져 들어가는 듯한 장면을 함께 엿볼 수 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uO5M6cudi4c)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id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강한 액션성과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이데아'만의 게임성을 이병헌의 선 굵은 연기력과 풍부한 감성이 담긴 이번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불어 지난 사전테스트에서 보여준 이용자 분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자 막바지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데아'는 20만 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지난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통해 잔존율 80% 이상 등 주요 지표의 높은 성과와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긴장감 넘치는 협동전투의 재미를 제공하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대규모 길드전에 대한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PC: 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afive/nm/328 모바일: http://promotion.netmarble.net/m/event/afive/nm/328)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날개 아이템 및 사파이어 5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느 홈페이지(PC:http://idea.netmarble.net 모바일:http://idea.netmarble.net/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id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아 이미지
이데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