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2/18 넥슨의 신작 '메달마스터즈' 글로벌 동시 출시 등

[게임동아]

- 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메달마스터즈' 글로벌 동시 출시

슨(대표 박지원)은 엔필(Enfeel, 대표 이승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를 글로벌 마켓에 금일(18일) 정식 출시했다.

‘메달 마스터즈’는 총 11개 언어(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태국어, 베트남어)를 지원하며, 북미, 유럽, 일본, 대만을 비롯해 전 세계 154개 국가(중국 제외)에 선보인다. 모든 국가에 동일한 버전을 제공하는 ‘글로벌 원빌드’ 게임으로,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을 동시 출시한다.

‘메달 마스터즈’는 248종에 달하는 아기자기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들어가는 원터치 캐주얼 RPG다. 터치 한 번으로 영웅에 따라 각기 다른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으며, 콤보를 이어가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여기에 총 5개 지역, 31개 챕터로 구성된 시나리오 모드인 ‘전장’을 비롯해 특수 던전인 ‘스페셜 던전’, 무작위로 출현하는 강력한 몬스터들을 물리치며 보다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무한 도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주 단위로 펼쳐지는 등급제 전투 콘텐츠인 ‘아레나’와 타 플레이어의 파티와 대전을 펼치며 상대방의 영혼석과 코인 등을 빼앗는 ‘약탈전’ 등 풍부한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메달 마스터즈’의 개발사 엔필은 지난 2012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천만 건을 기록한 ‘라인(LINE) 버즐’로 개발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메달 마스터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메달 마스터즈’ 브랜드 사이트(http://medal.nexon.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edal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달마스터즈
메달마스터즈

- 슈퍼셀, 신작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 사전예약 실시

슈퍼셀은 지난 1월 전세계 9개국에서 소프트 런칭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작 카드 전략 게임 '클래시 로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클래시 오브 클랜, 붐비치, 헤이데이 3개의 타이틀로 세계적 성공을 거둔 슈퍼셀의 약 2년만의 신작이자 4번째 게임인 '클래시 로얄'은 기존 게임들과는 달리 카드를 기반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클래시 오브 클랜 최초 개발 팀 중 일부가 새로운 셀을 조직해 개발한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와 몰입도를 자랑한다. 여기에 클래시 오브 클랜의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쉽고 친숙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클래시 로얄'은 지난 1월 3일 캐나다, 홍콩, 호주 등 9개 국가에서 소프트 런칭을 진행했으며, 캐나다에서는 런칭 직후 1 주 이상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모았다.

1대1 PvP(Player vs. Player) 방식의 '클래시 로얄'은 3분 (서든데스 연장 포함 최대 4분) 안에 전투가 진행되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짧은 시간 내에 상대방의 전력을 분석해 카드를 활용해야 하는 고도의 전략이 필요한 게임이다.

게이머는 게임을 통해 다양한 카드를 획득한 후 자신만의 조합으로 상대방을 공격하고 자신의 진영을 방어하는 게임 전략을 수립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클랜 내의 친구와 직접 대전이 가능하여 토너먼트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슈퍼셀은 글로벌 런칭을 앞두고 2월 17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키로 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로얄'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clashroya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시로얄
클래시로얄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스노우폴게임즈(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의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를 금일(18)부터 오는 21일(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참가자들을 비롯, 자사 데이터 베이스를 통해 선별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비공개로 진행된다. 지난 해 8월 진행됐던 1차 테스트 이후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으며, 지속적인 기대작으로 시장의 관심을 받아온 '거신전기'를 최종 담금질하는 과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이널 테스트인 만큼 실시간 4인 협동 레이드, 거신대전, 공성전, 투기장 등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 등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지난 1차 테스트 때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그래픽과 액션, 거신 성장 요소, 튜토리얼 등 세부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하는 등 게임 완성도와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했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오는 3월 중 공식 출시 계획이다.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과 함께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하면서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동반자로서의 거신을 성장시키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전투 방식과 시스템을 갖추는 등 올 상반기 모바일 게임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거신전기'는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유명 성우진과 영화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등의 배경 음악으로 유명한 최승현 음악 감독과 오케스트라의 본 고장인 체코의 교향악단이 참여하는 등 게이머들의 오감 만족을 위해 힘써 왔다.

개발을 담당한 ㈜스노우폴게임즈는 기술과 RPG 개발 노하우를 겸비한 실력 있는 개발사로, 개발 스텝들 모두 국내 주요 게임기업 등에서 모바일과 PC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비롯한 이벤트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신전기
거신전기

- 게임빌, 정통 턴제 RPG '크로매틱소울' 길드 시스템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글로벌 시장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진행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그레이드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길드 시스템'을 최초로 오픈했다. '길드 레이드', '길드 간 랭킹', '채팅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이머 간 협력 및 경쟁 콘텐츠가 강화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자사 게임 최초로 '3D 터치 기능(iOS)'을 탑재하여 캐릭터 능력치 등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이외에도 정교한 스킬과 역동적인 전투로 아군을 지원하는 새로운 캐릭터인 '바드'도 공개하고 '망자의 일격', '코브라 사격', '축전' 등의 강력한 신규 스킬 추가, 서브 스토리 '루이 이야기' 공개 등 콘텐츠를 대거 확대했다.

'크로매틱소울'은 2D 그래픽 디자인에 자동 전투 없는, 클래식한 전투 방식으로 RPG 향수를 자극하면서 꾸준히 마니아 층을 형성해 온 자체 개발 수작이다. '방대한 던전', '탐사', '레이드' 등 다채로운 PvE 콘텐츠의 강점으로 전략적 묘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한편,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3일까지 모든 접속 게이머들에게 '전설 장비 뽑기권' 아이템을 선물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24일까지는 '길드에 가입하라', '우리 길드 홍보하기' 등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매틱소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romaticsou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매틱소울
크로매틱소울

- 스네일, 구음진경 첫 대규모 업데이트 '쟁패' 실시

스네일코리아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구음진경'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 '쟁패'를 금일(18일) 실시한다.

이번 '쟁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캐릭터 "금의위", 공정경기 "화산논법", 백인쟁패 길드전 "광명정" 등 3가지 핵심 콘텐츠가 추가됐고, 장비 리셋, 닉네임변경, 무공추가 등 7가지 서브 콘텐츠 등 총 10개의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다.

아울러 '화산논법'의 경우 공정한 경기를 지향하는 차원에서 모든 참여인원의 스텟이 동일하게 시작된다. 또한, 입장초기에 화산논법의 당일 무공옵션을 선택해 1대1, 5대5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해 매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명정'은 '천하제일방파'라는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4개의 길드사이에서 동시 진행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로 최대 400명의 동시 전투를 지원한다. 아울러 신규 캐릭터 "금의위"는 온라인버전 '구음진경'에서도 인기가 높은 문파이며 현재 라인업 되어있는 문파 중 최초의 사파로서 '구음진경'세계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네일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아프리카TV에서는 구음진경 게임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9일(금) 밤 9시에는 BJ풍월량이, 2월 20일 밤 10시에는 BJ로이조가 구음진경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시청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음진경'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jyzz) 및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QakfF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음진경
구음진경

- 게임드리머, TCG와 RPG를 융합한 '걸크러쉬 for Kakao', 첫 공개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개발하고 3월 중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TCRPG '걸크러쉬 for Kakao'를 첫 공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걸크러쉬 for Kakao'는 일본의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미소녀들이 전투를 벌인다는 설정의 신개념 액션 TCG다. RPG에 TCG를 결합해 TCG만의 한계를 극복했으며, 여기에 게임드리머의 기술력을 살린 고퀄리티의 매력적인 미소녀 일러스트를 더했다.

특히 삼국지 장수들을 독특하게 일본 애니메이션풍 미소녀로 풀어냈으며, 캐릭터들은 매력적인 일러스트로 감상할 수 있음은 물론 아기자기한 SD 캐릭터로 변신해 액션감 넘치는 전투까지 진행해볼 수 있다. 게다가 한국어 더빙 보이스까지 입혀져 더욱 현실감 있는 캐릭터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TCG와 RPG가 결합한 TCRPG인 만큼 미소녀 일러스트 카드를 모으는 재미에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육성을 위한 방대한 콘텐츠로 다채로운 플레이 환경을 조성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게이머의 취향을 저격할 것이라고 자부하는 소녀들의 액션 게임 걸크러쉬 for Kakao를 금일 공개하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걸크러쉬 for Kakao의 행보를 지켜봐주시고, 많은 분들에게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걸크러쉬
걸크러쉬

- SK네트웍스서비스, '지금부터 도넛' 두근~ 두근~ 업데이트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금일(1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퍼즐게임 '지금부터 도넛'의 신규 캐릭터와 스테이지 확장, 지역점령 컨텐츠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금부터 도넛'의 신규 업데이트는 가녀린 외모와는 달리 파워풀한 스킬을 보유한 천사 캐릭터 엔젤링과 페가수스, 윙키, 아리나, 미스터뱃 등 다양한 버프를 지닌 신규 펫 8종이 추가되며, 신규 펫의 소속 군단인 천상지희와 불꽃군단, 바다의 요정 엠블럼이 추가된다.

또한, 기존 150스테이지에서 찬란한 해양지역의 추가로 200스테이지까지 확장되며, 신규 스테이지 추가와 함께 각 지역마다 진행되는 이벤트 스테이지에 참여하는 게이머의 랭킹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지역점령 컨텐츠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캐릭터와 펫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룰렛 이벤트와 다양하게 구성된 패키지 아이템과 펫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이벤트도 업데이트 된다.

이번 '두근~ 두근~' 업데이트를 기념해 SK네트웍스서비스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신규 업데이트 펫을 지급하며, 각 지역과 구간별 1위부터 100위까지 지역점령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폭넓은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금부터 도넛'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owdonut/748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부터 도넛
지금부터 도넛

- '마계영웅전 for Kakao' 길드시스템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액션 RPG '마계영웅전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계영웅전 for Kakao'은 지난달 25일 첫 선을 보인 이후 3주 넘게 구글 플레이 매출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초반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캐주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마계영웅전 for Kakao'는 '삼국지'와 '마계'라는 판타지적 요소를 적절히 섞어 특유의 세계관으로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특히 총 200개의 스테이지, 400여명에 달하는 영웅과 방대한 콘텐츠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서비스 이후 3주만에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길드 시스템을 포함하여 기존 영웅 획득 확률 상향, 신규 S급 영웅 2종 추가, 기존 영웅들을 재활용 할 수 있는 추출소 시스템, 인연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길드 시스템은 '낙양', '성도', '허창', '건업' 등 위촉오 50개 지역에서 길드의 명예를 놓고 펼쳐지는 길드 영지전 뿐만 아니라, 길드미션, 길드출석, 길드버프, 길드스킬 등 관련 부가시스템도 함께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동양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S급 요괴 '구미호' 와 위나라 S급 장수 '허저' 캐릭터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 내 인연 시스템을 추가하여 위촉오 나라 S급 장수의 수집욕구를 더욱 증대 시킨 것도 특징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신규게이머를 위해 게임 접속 시 A급 영웅 4성 선택권 쿠폰을 지급하고,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인증이벤트, 게릴라 퀴즈이벤트, 특정 시간에 골드 2배, 경험치 2배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 등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마계영웅전 for Kakao' 출시 이후 보내주신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 게이머들에게 더 큰 재미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업데이트 이후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하며 '마계영웅전 for Kakao'와 함께 푸짐하고 다양한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계영웅전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evilhero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계영웅전
마계영웅전

- 로커스게임즈, 영상미 가득한 '카페드쇼콜라' 티저 공개

로커스게임즈(대표 김정수)는 자사가 개발하고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카페드쇼콜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프린스의 왕자(글 재아, 그림 SE, 제작 와이랩)' 세 번째 시즌인 '카페드쇼콜라'의 IP로 제작된 이 게임은 원작의 주인공들이 그대로 등장한다. 게이머는 작업의 정석을 보여주는 작업남 이몽룡, 투덜거리면서도 필요한 것은 다 해주는 츤데레 박시현과 함께 쇼콜라티에에 도전한다.

최초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http://me2.do/GPVJy3sD)은 초콜릿을 제작해 나가는 과정을 세련되고 절제된 영상미로 그려냈다. 특히 한 조각의 초콜릿이 만들어지기까지 재료의 비주얼을 독특하게 강조하여, 국내 최고의 CGI 애니메이션 전문 스튜디오로서 로커스가 쌓아온 내공을 느낄 수 있다.

달콤한 트러플, 고소한 헤이즐넛 등의 재료를 모아 만들면, 이상학 쉐프와 쇼콜라티에팀이 직접 만든 실제 초콜릿들이 게임 속에서 그 모습을 드러낸다. 수집한 초콜릿의 비밀스런 레시피는 콜렉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커스 게임즈의 김정수 대표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지만 게임을 개발함에 있어 실사를 활용한 만큼 영상에서도 차별화를 꾀하고자 했다."라며, "선을 긋고 점수를 획득하는 퍼즐게임의 재미 이상을 게이머들에게 선사하고자 기획에서부터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했으니 다음주 중 사전등록 예정인 카페드쇼콜라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카페드쇼콜라
카페드쇼콜라

- 매드오카, 모바일 디펜스 게임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 출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 이하 경기센터)의 보육기업 매드오카(대표이사 나지웅)는 금일(18일) 모바일 디펜스 게임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을 출시했다.

전세계 1000만 다운로드의 인기 디펜스게임 '고양이전쟁' 시리즈의 최신작인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은 ㈜매드오카와 일본의 ㈜미라클포지티브(대표이사 카토 타쿠), 엠크로니(대표이사 남영시) 등 3사의 업무제휴를 통해 제작됐다.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은 2012년부터 ㈜미라클포지티브가 운영 중인 모바일 RPG게임 '엘더사인'과 '고양이전쟁'의 게임성을 결합시킨 디펜스게임이다. 게이머는 다양한 고양이 용병을 선택, 본인만의 전략으로 적의 공격을 막아내고 적진을 파괴하면서 다가오는 사신의 습격을 막아나가게 된다.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은 안드로이드OS와 iOS(애플 운영체제)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됐으며 앱스토워와 구글플레이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경기센터의 보육기업인 ㈜매드오카는 실시간 네트워크 기술이 접목된 모바일 파티액션 RPG '아스테리아 전기'로 지난해 경기과학기술진흥원으로부터 '지식서비스 기술 사업화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는 전도 유망한 모바일 게임사다.

㈜매드오카의 나지웅 대표는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은 일본 게임사과 한국 게임사의 기술력이 집약된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기업과의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성과창출은 물론 글로벌 진출의 토대를 만드는 것에도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했다.

아울러 경기센터의 임덕래 센터장도 "경기센터의 보육기업인 매드오카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 앞으로도 많은 스타트업들의 성과 창출 및 글로벌 진출에 아낌 없는 지원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

- 컴투스의 '낚시의 신', 저개발국가 태양광 랜턴 후원금 전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낚시의 신'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기부금 1,000만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와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 전달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컴투스의 '새 희망의 빛'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아래, '낚시의 신' 게이머들의 전폭적인 참여로 마련됐다. '낚시의 신'이 서비스 되고 있는 160여 개국 글로벌 게이머들이 게임에서 공동 목표인 누적 1억 에너지를 사용하면 컴투스가 조성한 기부금을 전달하는 게이머참여 기부 형태로 진행됐으며, 지난 달 목표치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다.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저개발국가 태양광 랜턴 지원사업인 '라이팅칠드런' 캠페인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번 후원으로 전기가 닿지 않는 저개발국가의 약 300개 가정에 태양광 랜턴이 전달되며, 암흑을 밝히는 한줄기 빛처럼 각 가정에 미래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작은 도움을 줄 예정이다.

'낚시의 신' 유지인 PM은 “게임 속에서 게이머와 컴투스가 기부의 뜻을 함께하는 콘텐츠 활용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낚시의 신이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전기가 없어 밤에 활동이 어려운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태양광 랜턴이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컴투스는 미래 세대의 성장을 도모하고 보다 발전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게임을 활용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가고 있다.

낚시의 신 후원
낚시의 신 후원

-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신규 국가 ‘스페인’ 마켓타운 업데이트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 KOSDAQ194510)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서 금일(18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국가 ‘스페인’을 마켓타운에 선보였으며, 스페인의 대표적인 '스위트칠리소스'의 신규 마켓과 프리미엄 마켓, 신규 재료, 이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 등이 공개됐다.

특히, ‘스위트칠리소스’를 이용한 스페셜 메뉴 '칠리소스샐러드파스타'는 45레벨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요리할 수 있으며, 메뉴 레벨 5를 달성 시 화끈한 칠리와 잘 어울리는 '탱고 프릴 드레스'를 선물한다.

더불어 긴 생머리가 아름다운 단골손님 문학소녀와 감성소녀에게 1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메뉴 판매 즉시 완료' 스킬을 부여하며, 같은 기간 모든 단골손님의 호감도 보상 내 의상 획득 확률이 대폭 상승된다.

18일부터 3월 2일에는 '발자국 토큰'을 모아 '여우들의 티타임', '푹신한 알파카', '분홍 리본 귀엽양' 등의 한정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는 '따끈따끈~ 동물들의 겨울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특정 금액 이상 캐시를 충전하면 매일 매일 캐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 ‘딸기쇼트 럭키베베’를 지급하는 충전이벤트와 누적 충전 캐시에 따라 ‘미니캣 스토리지’와 파스타 3,000개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3월 2일까지 펼쳐진다.

한편,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다가오는 3월,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보다 재미있고 풍성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 중임을 알려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신규 국가 ‘스페인’ 마켓타운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파스타
아이러브파스타

- 로마시대,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및 서버패권전 실시!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금일(18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로마시대'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100일 맞이 기념 이벤트는 지난 2월 16일(화)부터 시작되어 19일(금)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해당 기간 동안 공식카페에 축하메시지를 남긴 참여자 전원에게는 6성 병사를 병과 별로 각 100명씩 총 300명까지 지원된다.

3회 차를 맞는 전서버통합대전인 '서버패권전'은 2월 18일(목) 오후 5시부터 21일(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게이머들은 '서버패권전' 전장으로 이동하여 몬스터나 타 서버의 병사 토벌 및 요새 점령을 통해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목표 점수에 도달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은 다채롭게 마련되어 먼저, 목표보상으로 개인에게 병사, 자원, 골드가 지원되고, 길드 보상으로 사기충천 보물상자, 길드기금이 제공된다. 순위보상 또한 푸짐하여 개인에게는 병사, 가속, 골드, 보석 보물상자 등이 주어지고, 길드보상으로 사기충천 보물상자가 지원된다. 서버승리 보상도 주어져, 승리한 서버에서는 지도에 다량의 이벤트 금광이 생성되는 금광 핫타임이 진행된다.

간드로메다의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로마시대가 서비스 100일을 맞게 되어 기쁘다. 많은 게이머들이 꾸준히 사랑해주시어 100일을 맞이하게 된 만큼,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마련했다. 또, 제3회 서버패권전을 실시하여 모든 서버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많은 참여로 푸짐한 보상을 확보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마시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om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마시대
로마시대

- 조이시티, '건쉽배틀' 신규 기체 '슈퍼퓨마 AS332'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헬리콥터 3D 액션 게임 '건쉽배틀'에 신규 기체 '슈퍼퓨마 AS332'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신규 기체 '슈퍼퓨마 AS332'는 공대공 전투에 유리한 중형 헬리콥터로, 뛰어난 공격력과 높은 체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무차별적인 폭격에 능한 신규 보스 '아르케'를 선보였다. 거대 공중 전함으로서 불기둥을 핵심 공격으로 내세운 '아르케'는 에피소드15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건쉽배틀'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풍부한 전쟁 콘텐츠, 낮은 설치 용량이 강점인 헬리콥터 3D 액션 게임으로,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다운로드 6,500만 건을 넘어선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쉽배틀' 홈페이지(http://gunshipbattle.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쉽배틀
건쉽배틀

- 브레이브스 사전 예약자 35만 명 돌파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 의 사전 예약자가 35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지난 2일(화)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 '브레이브스'는 현재까지 사전 예약자 35만 명을 훌쩍 넘으며 출시를 향해 순항 중이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신청 즉시 사용 가능한 귀여운 판다 캐릭터 'Mr. & Miss. 팽'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자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00 루아 ('브레이브스' 내 유료 화폐 단위)와 한정판 정령 '아르테미스'가 지급된다. 사전 예약을 친구에게 초대하면 보상으로 골드를 출시 전에 미리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출시전 마무리 점검을 위한 '브레이브스' CBT도 곧 진행 예정이다.

엑스엘게임즈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는 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RPG로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동화적 감성이 느껴지는 유려한 2D 그래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전사, 도적, 마법사 중 직업을 선택하고 500종 이상의 정령을 모아 스킬을 활용하여 전투를 전략적으로 풀어갈 수 있다. 또한, 3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비롯해 레이드와 던전 등의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스' 사전 예약 페이지 (http://braves.xlgames.com/event/g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스 이미지
브레이브스 이미지

- 퍼펙트월드 코리아, 스타일리쉬 대작 RPG '무신' 사전예약 시작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무신'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무신'은 아시아권 나라에서 모두 매출 20위권에 들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대작 RPG로 화려한 그래픽은 물론, 캐릭터의 식상함을 탈피하여 하나의 무기가 아닌 강력하고 스타일리쉬한 무기들을 체인지하며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weapon-master.pwrd.co.kr/)를 통해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사전예약자들을 위한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다이아 500개, 금화 100만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직업 없이 무기로 모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게임의 특성을 살려 참여자가 원하는 무기 2가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가 주어진다. 무기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을 준비했다.

퍼펙트월드의 한 코리아는 “2016년 첫 작품으로 '무신'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라며, “직업 중심이 아닌 무기에 따라 승부가 달라지는 '무신'의 특징을 살려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전투의 핵심인 무기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wrddf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신
무신

- 모든 면에서 전작보다 파워업! '군웅전기2'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나인기린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군웅전기2'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군웅전기2'는 지난 2014년 출시된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군웅전기'의 후속작으로, 전작보다 향상된 콘텐츠 완성도가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마족의 봉인에 풀려난 조운, 초선, 하후돈, 소교 등 4명의 주인공이 삼국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퀄리티의 카드 일러스트, 신규 필살기 및 스킬 시스템 등도 갖췄다.

아울러 전작과 달리 모든 카드의 레벨과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개편됐으며, 국내 게이머들의 취향에 맞춰 재해석된 삼국지 캐릭터들이 새로 등장한다. 이 밖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스토리 연출, 투기장, 수정쟁탈전 등의 PvP 모드도 주요 장점으로 꼽힌다.

나인기린즈는 '군웅전기2'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7일 연속 출첵 이벤트', '버그 찾기 이벤트' '네이버 앱스토어 평점 이벤트', '형제들이여! 함께 합시다!'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4성 관흥' 카드, 캐시 재화 '다이아', '5성 카드' 1장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나인기린즈의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모든 게이머의 건의와 조언에 귀 기울일 것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웅전기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wjk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웅전기160218
군웅전기16021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