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강한자를 만나러 간다! '한우리 매직스틱컵' 3월 5일 개최

전국 스트리트파이터의 고수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매직랩코리아(대표 김문화)는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전용 대전격투 액션게임 '스트리트파이터5'의 대회 '한우리 매직스틱컵'을 오는 3월 5일 평촌역 근처에 위치한 안양 창조경제융합센터 9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트리트파이터5의 국내 최초 대회인 '한우리 매직스틱컵'은 게임 전문 매장한우리와 게임전용 프리미엄 스틱 '매직스틱' 시리즈를 제작하는 매직랩코리아가 주최하고 안양 창조산업진흥원의 후원으로 성사된 대회다.

격투게임 이벤트 페이지 스피릿제로(http://event.spiritzero.com)를 통해 진행 및 인터넷 중계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패자부활전이 있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룰로 진행되어 전국의 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펼치게 된다.

우승자에게는 PS4와 매직스틱 M5 스틱이, 준우승에게는 PS VITA와 매직스틱 M5 스틱이 부상으로 주어질 예정이며 참가자 및 현장을 찾은 관람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매직랩코리아 측은 “오프라인에서 같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 라며 “토너먼트 대회 참가를 통해 자신의 실력도 체크하고 오프라인 모임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의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3월 3일까지 스피릿제로 홈페이지(http://event.spiritzero.com)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회는 안양에 위치한 창조경제융합센터 9층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우리 매직스틱컵
한우리 매직스틱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