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진짜 나오나?"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로 마지막 담금질 돌입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비공개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랜 시간 기대를 모은 로스트아크의 마지막 담금질이 시작될 파이널 CBT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부터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8일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같은 날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도 함께 실시되어 쾌적하게 테스트를 준비할 수 있다. 1차 또는 2차 CBT에 참여했던 이용자는 테스트 신청과정만 거치면 모두 파이널 CBT에 참여가 가능하다.

로스트아크의 파이널 CBT는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3일까지 12일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파이널 CBT에 참가 신청을 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 데스크패드 등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6월 12일(화)에 발표된다.

로스트아크 파이널cbt
로스트아크 파이널cbt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