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야심작 아스텔리아,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 실시

넥슨은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금일(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는 아스텔리아(Astellia)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전술의 핵심인 30종 이상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와 성장 및 협력 플레이를 기본으로 하며, 진영 간 화끈한 대규모 전장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한다.

아울러 소환수 개념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와 진영간 화끈한 대규모 전장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년간 '창세기전', '리니지2', '블레이드&소울' 등 MMORPG 장르를 개발해온 정현태 스튜디오8 대표, 김지훈 AD, 정우식 TD, 조용환 아트실장 등을 총동원해 완성도를 극대화시키고 있는 중이다.

넥슨은 금일(6일)부터 아스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며, 오는 7일부터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서버 선택 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캐릭터명을 입력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홈페이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다', '베네시아', '리라' 등 하이퀄리티의 신규 아스텔 이미지 3종과 각각의 아스텔 특징을 담아낸 신규 영상을 공개하여 게임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아스텔리아 이미지
아스텔리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