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제 11탄 카드팩 'ALTERSPHERE / 차원왜곡' 전격 출시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27일 자사의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 11탄 카드팩 'ALTERSPHERE / 차원왜곡'을 업데이트 했다.

섀도우버스 차원왜곡
섀도우버스 차원왜곡

이번 제 11탄 카드팩 'ALTERSPHERE / 차원왜곡'에서는 총 97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되며, 신규 카드와 별개로 2장의 리더스킨이 포함된 특별 일러스트 카드 '신의 방패 브로디아', '인형 소녀 오르키스'가 포함된다.또한 주인공 에리카가 암살자 집단 '암월'의 길드장인 리오드를 만나 자신의 과거를 떠올리는 '길드 전쟁 편 에리카'의 메인 스토리가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즐길거리가 풍성해질 예정이다.

사이게임즈코리아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4일까지 '로테이션'과 '언리미티드'에서 일정 확률로 보물 상자가 출현하도록 할 예정이며, 보물 상자가 등장한 대전에서 승리 시 ▲루피 ▲카드팩 티켓 ▲최신 5종류의 카드팩에 추가된 골드 레어 이상의 카드 ▲차원을 총괄하는자 엠블럼과 카드 뒷면 등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이와 함께 오는 1월 11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신규 ‘차원왜곡’ 카드팩 티켓을 최대 8장 제공하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섀도우버스' 게이머들은 카드 조합에 따라 전략 활용성이 높을 것이라고 분석하는 등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