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소식] 2/21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캡틴 마블'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캡틴 마블'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개봉을 앞둔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캡틴 마블'을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영화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캡틴 마블'과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에서 '마블 퓨처파이트'는 '닉 퓨리', '민에르바', '코라스'등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3인을 추가했다.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캡틴 마블', '로난', '닉 퓨리', '민에르바'의 영화 '캡틴 마블' 버전의 유니폼도 공개된다.

새로운 캐릭터와 유니폼 업데이트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우선 영화의 장면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레전더리 배틀'에 '캡틴 마블' 테마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배경들을 재구성한 세 개의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캡틴 마블'은 티어-3승급과 새로운 얼티밋 스킬을 얻게 되며 '캡틴 마블', '로난', '닉 퓨리', '민에르바', '코라스'의 잠재력 개방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캐릭터의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영웅 도감'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개선 사항이 포함된다. 또한, 특수 임무 신규 퀘스트 팩이 추가되고 업데이트 기간 중 새로운 이벤트인 '컬렉터의 보관소'도 공개할 예정이다.

마블퓨처파이트 캡틴마블
마블퓨처파이트 캡틴마블

-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치이 아루엘' 스킬 영상 및 보이스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캐릭터 '치이 아루엘'의 스킬 영상 및 보이스를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 '치이 아루엘'은 소울워커의 7번째 캐릭터로 론칭 후 일부 정보가 공개됐던 기존 6명의 캐릭터와 달리 완전히 새롭게 선보여지는 신규 소울워커다. 특히, 지난 1월 30일 공개된 배경 스토리에 따르면 기존 소울워커와는 전혀 다른 태생과 스토리라인을 가진 특별한 존재로 많은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킬은 총 15개로 영상을 통해 사용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답게 '도'를 사용해 호쾌하고 다이나믹 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소울워커의 장점인 빠른 템포와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극대화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캐릭터 보이스는 오버워치의 위도우메이커로 친숙한 '이지현 성우'가 연기해 치이 아루엘 특유의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잘 담아냈다.

치이 아루엘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2월 27일 진행될 예정이며 27일까지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의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소울워커
소울워커

- 에픽세븐, 신규 영웅 리디카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리디카와 밸런타인 데이 커스텀 스토리의 두번째 에피소드를 업데이트 했다.

신규 영웅 리디카는 목표한 적을 다양한 방법으로 봉쇄할 수 있는 화염속성의 사수 영웅이다. '공개 처형' 스킬은 적의 행동게이지를 0으로 만듦과 동시에 속도 감소를 발생시키고 자신에게는 스킬 데미지를 무효 시켜주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기본 스킬이면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가시 덤불' 스킬은 소울을 사용해 강화하면 적 전체에게 확정적으로 명중 감소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적 팀의 공격력를 크게 감소 시킬 수 있다.

더불어, 리디카 처럼 기본 스킬의 활용도가 높은 영웅을 위한 신규 아티팩트 '심판의 검'도 추가 됐다. 단일 대상을 공격 후 일정 확률로 기본 스킬이 한번 더 발동되기 때문에 기본 스킬을 높은 빈도로 사용할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에픽세븐
에픽세븐

- 나디아소프트 ,턴제 RPG '갓 오브 히어로즈' 원스토어 출시

나디아소프트(대표 신용훈)는 자사에서 개발한 턴제 RPG '갓 오브 히어로즈(God Of Heroes)'를 원 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갓 오브 히어로즈'는 전세계 영웅들과 신화, 전설 속 신들과 영웅들을 동료로 만들어서 시공간을 지배하기 위해 어둠에서 부활한 하데스를 비롯한 사악한 신들의 무리들을 물리치는 내용의 턴 RPG이다.

게임은 신과 영웅들을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캐릭터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점에서 원하는 영웅과 신을 직접 구매하는 쇼핑몰 방식과 2시간 마다 무료로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공급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택했다.

또한, 게임화면을 숨긴 채 플레이 하고 싶은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잠금 모드'를 제공하여 불편함이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게이머들은 그리스 주신인 하데스를 비롯한 그리스 13신과 차원의 존망을 건 대결을 즐길 수 있다.

갓 오브 히어로즈
갓 오브 히어로즈

-웁젠 '뮤 온라인', SPEED UP! REWARD UP! '2019 스피드 서버' 오픈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뮤 온라인'에 20일 부터 3월 28일까지 5주간 '2019 스피드 서버'를 열고, 회원들의 초고속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스피드 서버는 캐릭터 경험치는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상향 조정해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웹젠은 '2019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특정 레벨 이상 육성해 본 서버로 이전한 회원들 모두에게 각 레벨에 맞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다. 달성한 레벨이 높을수록 강력한 장비를 받고, 700레벨까지 달성한 회원들은 '+11 3차 날개'와 '+15 방어구/무기', '+11 블러드엔젤 방어구', '10만 루드' 등 이전보다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본 서버 이전도 한주 더 빨라졌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3월 14일부터 원하는 서버로 이전 가능하며, 회원들은 4월 4일 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서버로 이전한 후에도 미션 이벤트는 계속된다. 캐릭터를 이전할 때 달성한 레벨에 따라 '정액/비약 패키지(28일)', '프리미엄 뮨 드래곤기사(30일)' 등을 받을 수 있고, 이전 후 30일 내에 770레벨을 달성하면 '다크엔젤의 혼'과 같은 특별한 보상도 기다리고 있다.

뮤 온라인
뮤 온라인

- '사무라이 쇼다운 M' 영상툰 공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브랜드 영상툰을 공개한다.

영상툰은 검을 쥐는 순간 야수로 돌변하는 검객 캐릭터 '하오마루'가 과거 아케이드 게임이 아닌 3D 모바일에 등장하여 펼쳐지는 성장 스토리를 거침없이 담아냈으며, 움직이는 화면을 통해 고군분투하는 '하오마루'의 색다른 모습을 보다 생생히 느낄 수 있다.

고갈왕의 개성 있는 화법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하오마루'의 모바일 생존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페이스북 및 카페를 통해 순차 공개 중이며, 1화에서 25년여 만에 등장한 영상툰 주인공 '하오마루'가 돌연 죽음을 당하여 다음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사무라이 쇼다운 M'은 지난 20일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50만을 달성했으며, 사전 예약 100만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원 상당의 '귀속 구옥 500개', '점금석 5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사무라이 쇼다운M
사무라이 쇼다운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